- 제13대 고양시 배드민턴협회 출발 합니다. -
안녕 하십니까?
존경하는 고양시 배드민턴 회원 여러분!
‘2021년 1월 23일자로 제13대 고양시 배드민턴협회장으로서의 업무를 개시하였습니다.
먼저 부족한 저 현순식을 선택해주신 배드민턴 동호인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저는 요즘 하루일과 내내 고민에 빠져있습니다.
선대 회장님들께서 이루어 놓으신 고양시 배드민턴 최고의 역사와 전통을 어떻게 유지할 것인지?
코로나로 힘든 지금의 시기를 어떻게 넘겨야 될지?
우리 회원님들에게 운동하기 가장 좋은 여건을 어떻게 조성해야 될지?
많은 선배님들과 후배님들을 하루하루 만나면서 조언을 받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고양시 배드민턴 회원 여러분!
저는 회원님들과 약속한 “현순식 5대 공약”을 철저하게 준비하여 실천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약속을 지키는, 지키려고 노력하는 자가 신뢰를 얻는다”는 진실의 마음을 가지고 회원여러분들의 신뢰를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첫 번째로
고양시 배드민턴협회의 조직을 “고민하는 조직” “일하는 조직” “발전하는 조직”으로 구성하여 임원진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고양시 배드민턴의 미래를 펼쳐보이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우리 협회가 봉사하는 조직이다 보니 많은 분들의 참여가 어렵습니다. 우수한 우리 동호회원님들의 동참이 꼭 필요하오니 뜻이 있으신 회원님들의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두 번째로
장기간에 걸친 코로나19로 고양시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사기 진작과 승급 목표의식 부재 등 클럽의 분위기 활성화가 무엇보다도 절실하게 필요한 상황입니다.
하지만 현재 단기간 내 집합행사, 승급대회 등이 불가능하여 협회에서는 우선 “비 집합 연령별 승급 대회”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연령대별(예: 1차적으로 20~30대 D조 C조등)을 대상으로 1차적으로 각 클럽별로 회원들 자체적인 게임을 통해 1부 클럽 4팀, 2부 클럽 2팀을 선발하고 각 클럽에서 선발된 팀으로 전체 대진표를 통해 최종 순위자들에게 시상 및 승급을 해주는 방식입니다.
정부의 거리두기 정책의 일환으로 비 집합 원칙 과 최소한의 불편함도 없도록 협회에서는 게임을 할 수 있는 적정한 거리두기 단계가 조정이 되면 사전준비를 철저히 하여 향후 각 클럽에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고양시 배드민턴 회원 여러분!
제13대 고양시 배드민턴 협회는 회원님들이 운동만 편하게 하실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그에 따라 회원여러분들도 공공체육시설 운영에 따른 조례 및 규정을 준수해 주시고 건강하게 운동하시면 좋겠습니다.
아직까지는 많은 부분에서 개선이 필요한 협회이지만 열과 성의를 갖고 최선을 다한다면 조만간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협회를 보실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합니다.
고양시 배드민턴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어려운 시기에 회원님들의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 제13대 고양시 배드민턴 협회장 현순식 배상 -
“ 고양시 배드민턴 동호인 모두는 하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