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갑게 마시자!’
코카콜라가 간단한 아이디어 하나로 고객들의 인기를 모으면서 매출증가를 톡톡히 만끽하고 있다.
지난 5월 애틀랜타에 첫선을 보인 코카콜라의 12캔짜리 카드보드 박스는 단순한 포장용도에서 벗어나 고객들이 냉장고에 그대로 보관, 편리하게 캔을 꺼내 마실 수 있도록 만들어 졌다.
‘Fridge Pack’(냉장고 팩)은 캔을 꺼낼 때마다 남은 캔들이 저절로 슬라이딩돼 앞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편리한 특징도 있다.
따라서 고객들은 일일히 캔을 박스에서 꺼내 냉장고에 넣어야하는 불편을 겪지 않아도 되며 차갑게 보관된 캔을 원할 때마다 꺼내마실 수 있다.
매우 간단한 이 아이디어가 콜라팬들에게 기대이상의 인기를 모으면서 코카콜라는 10%의 매출 증가를 기록했다.
코카콜라는 현재 남동부 10개 주에서만 시판중인 냉장고 팩의 판매망을 전국적으로 확장할 방침이며 코카콜라 뿐아니라 다사니 병물 등 자사의 타 음료제품에도 도입할 계획이다.
카페 게시글
구인/구직 정보
코카콜라 냉장고 팩 인기
JASON
추천 0
조회 120
02.08.23 14:35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