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으로 운영되고 있는 천공정법은 우리나라 사람들은 그냥 무작장 퍼 드리면 소중하고 귀한 줄 모르고 안 듣습니다. 아까워 하지 마십시요 그만큼 곶간을 또 채워 주시는 분이 대자연입니다. 그 동안에 공짜로 명품의 진리가 생활 속에 지혜를 우리들이 잘 걸어가라고 원없이 수를 놓았는데 받아 들이지 못 한것 뿐입니다. 법이 춤을 추는데 우리들은 못 듣는것 뿐입니다.
그 동안 주시는 은혜로운 법을 받기만 했습니다. 천공스승님께 감사드립니다.^^~ 천공정법6601강 신병으로 고통받는 분들도 계시고 아직도 쳐 낼려고 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몸속에 들어온 신을 내 보낸다고 소금을 뿌리기도 했지만 해도 해도 안되서 절에 쎈 스님을 찾아가서 맡기기도 했습니다. 또 못 내보낸 분들은 교회에 가서 목사님들한테 쳐 내 달라고 했지만 드라큐라가 가는 듯 했지만 드라큐라도 우리가 클때 같이 큰것이라서 이제는 영혼들이 안속고 겁먹지도 않습니다.
영화속에서도 많이 보셔서 우리가 아는 영혼신들도 쎄다는 것을 누구나 다 알 지 않을까요.
신병 걸린 분을 보면 안타까웠습니다.
있는데 자신도 모를수가 있는경우도 있을 수 있겠죠 해도 해도 안되서 교회가면 풀어질까봐 갔는데 그때 뿐인걸 봤습니다. 귀신들을 십자가를 박아도 안되고 목탁을 두드린다고 가는 영혼들이 아니라는거죠
*영혼들과 우리들은 동시에 같이 있기 때문에 늘 같이 있습니다. 눈에 안보일 뿐입니다. 선천에는 굿판이나 복숭아 나무,소금을 뿌리거나 염불 하면 간 줄 알고 우리들은 그렇게 생각 해 버렸습니다.
*낮은 영혼들은 겁을 주면 도망을 가는 귀신들 소금에 절인다고 하니 질량 낮은 영혼들 중에 나간 영혼이 있긴 있었나 보네요 신병을 쳐낼려고 별별 수를 다 쓰는 걸 봤지만 요즘은 의학으로 한다고 해도 약먹는 순간만 그렇지 속에는 있는거죠 * 약먹는다고 소금을 뿌려서 된 줄 알지만 아직도 처리가 안되었습니다. 안 물러 간 것입니다. 평창된 기운속엔 영혼들도 우리와 같이 자랐습니다. *천공스승님께서는 딱한가지 길 밖에 없으시답니다. 법으로 다스리면 된답니다. 처단이 아니라 법으로 다스려서 녹여서 잘 보내는 것입니다.
우리들은 다 연결 되어 있기 그렇기 때문에 법을 많이 듣고 흡수하면서 소화하면 나와 연관된 영혼들은 뭐하나 가까이 와서 본답니다. 가까이 있으면 법을 맞기 때문에 법을 맞으면 집착도 녹습니다.
* 영혼은 집착의 힘,가족이라 집착힘, 혈통이라는 집착의 힘 때문에 떠나지 못하고 맴도나 보네요 바르게 살지 못한 원한이 억울함의 집착으로 우리들과 같이 있으니 뿌리 친다고 될 일이 아닙니다. 여러분들께서 공부를 꾸준하게 많이 하시면 *약한 영혼들은 길을 찾아가고 ,조금 강한 영혼은 좀 더 많이하고 ,더 많이 고집이 쎈 영혼은 내가 열심하고 받아 들이면 나가고 길을 간답니다~
천공스승님의 가르침을 공유합니다. 제가 일부만 올려드리는 것이니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들으셔야 조상님도 가십니다.
https://youtu.be/TDEZnPU4NN8?si=ENETXguDTaJhaaK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