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수목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2 이진욱 정유미 김지석 김지우 강예솔 주연!
안녕하세요 드라마쟁이 앙드레입니다. tvN 인현왕후의 남자가 큰 인기를 끌고 내일이면 마지막회를 향해서 달려가고 있는데요.
벌써 끝이라니아쉬움 마음도 큽니다.
하지만!!
작년 tvN 수목드라마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을 재미있게 본 사람들이라면,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2의 소식도 들어보셨을 건데요.
오늘은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2에 대해서 살짝 살펴보기로 할게요 :)
혹시,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을 모르신다면...?
사진을 통해서 보여드리고 넘어갈게요!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 포스터
이 포스터만 보시더라도 슬슬 감이 잡히시죠! 바로 조여정,최여진,최송현,김정훈,최진혁 이 분들이 주인공으로 나왔던 드라마입니다.
33살 동갑내기 세 여자친구들이 일과 사랑, 우정을 그린 드라마였는데요.
tvN 드라마의 시작을 알리기도 했고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드라마이기도했습니다.
뒤늦게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을 몰아보기 한 사람들도 제 주변에 많이 있었습니다. 특히 여성분들의 반응이 뜨겁더라고요.
이 드라마가 한국판 섹스앤더시티로 15세 상영 이상이었는데도 아슬아슬한 수위를 넘나들었었지요!
조여정씨가 너무 사랑스럽게 나와서 그 이미지가 좋았고, 설레기도 했었는데
영화에서는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이셨더라고요 !
10년지기 커플인 선우인영과 김성수의 현실적인 묘사에 공감되는 부분도 있었고, 과연 10년 동안 사귀게 되면 저렇게 될 수 있을까
라는 생각도 들었었거든요.
개인적으로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2에서 주인공들이 그대로 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에는 확!!
다 바뀐 상태로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2의 시작을 알리더라고요.
군대 전역 후 이 드라마 출연을 결심한 이진욱씨, 그리고 추노에서 멋진 연기를 보여준 김지석씨, 떠오르는 신예 스타 정유미, 그리고 김지우씨까지!
어떤 드라마가 될지 궁금합니다 :)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2 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사실 요즘 드라마 풍년이라 ㅠㅠ 다 챙겨보고 싶지만...정말 풍년이에요!!)

6월 20일 수요일 첫 방송 tvN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2 2012 포스터입니다.
2주 뒤에 바로 볼 수 있다는 사실!
로맨스를 꿈꾸는 그녀들의 수다, 어떤 이야기로 꾸며질까요?

또 다른 포스터에는 이진욱씨가 정유미씨와 김지석씨의 애정 장면을 바라보며 질투의 눈빛을 보내고 있는데요.개인적으로 배우 김지석씨를 좋아하기 때문에 기대가 된답니다.
그리고 MBC 드라마 <마이프린세스> 에서 김태희 언니 역으로 나온 강예솔(이단)씨도 나온다고 하니깐, 더 궁금해지는 것 있죠!
더 가깝게 ! 더 찐하게 !

여자들만의 솔직 담백한 수다가 시작된다.
올 여름, 그녀들과 함께 달콤한 로맨스의 두근거림에 빠져보세요.
정유미,이진욱,김지석,김지우,강예솔 주연!
새로운 등장인물, 더 강력해진 스토리! 우리들의 로필이 돌아옵니다.

공감 100% 연애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2
2012년 6월 20일 수요일 첫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