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note 클라이언트가 충돌한 경우,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다음 단계를 실행해 보십시오.
- Evernote 동기화 - 문제 해결을 시작하기 전에 회원님의 노트가 동기화된 상태인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장치를 동기화한 다음, 웹에서 Evernote에 로그인 하고 회원님의 계정 안에 노트가 나타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Evernote 재시작
- 컴퓨터 또는 장치를 재시작
- 최신 버전의 Evernote로 업그레이드 - 충돌 원인이 제품 업데이트로 이미 수정된 상태일 수 있습니다. Evernote를 동기화한 다음, App Store나 Evernote 웹사이트에서 최신 버전의 Evernote를 다운받아 설치하십시오.
- 지식 베이스 검색 - 충돌 시 Evernote에서 오류 메시지를 표시할 경우 Evernote 지식 베이스에서 해당 오류 메시지를 검색해 문제 해결을 위한 제안 사항이 있는 확인합니다.
- Evernote의 상태 블로그 확인 - 서비스 강화를 위해 매주 다양한 소프트웨어 구성요소의 최신 버전으로 Evernote 서버가 업데이트됩니다. 이 때는 서비스가 느려지거나 간헐적으로 끊김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충돌 문제를 일으키는 서버측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려면 status.evernote.com 을 확인하십시오.
- Evernote 재설치 -웹에서 Evernote에 로그인 하고 노트가 동기화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준비가 되었으면 Evernote 클라이언트를 삭제했다 재설치합니다. 여기서 그 방법을 알아보세요.
Evernote가 계속해서 충돌하거나 여전히 Evernote 서버에 연결할 수 없는 경우, Evernote 지원 부서에 문의하십시오. 지원 요청을 제출할 경우, 문제 현상에 대한 설명과 사용하고 계신 Evernote 버전, 어떤 작업 도중 충돌이 발생하는지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Evernote 클라이언트의 문제가 계속되는 경우, 웹 브라우저에서 Evernote를 사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