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2019 년 아이폰 '워크 키 토키'기능 취소
The Information에서 오늘 발표 한 보고서에 따르면 Apple은 근처에있는 두 명의 iPhone 사용자가 셀룰러 연결이없는 지역에서도 서로 통신 할 수있는 프로젝트 작업을 중단했다고합니다. 애플은 인텔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고한다. 장거리 전파를 사용하여 두 iPhone은 셀룰러 신호가없는 지역에서 문자 메시지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음성을 전송하는 대신 문자 메시지를주고받는 것을 제외하고는 워키 토키처럼 작동합니다.
이 시스템은 유틸리티, 석유 및 가스 산업에서 일하는 발송자가 사용하는 900MHz 대역에서 작동했을 것입니다. 이 보고서에 인용 된 한 소식통에 따르면 2019 년 iPhone에서 발견 된 인텔 셀룰러 모뎀이이 기능에 사용되었을 것이라고합니다. 애플이이 프로젝트를 포기한 이유 중 하나는 내년에 다시 Qualcomm의 모뎀 칩을 사용할 것이기 때문이다. 애플은 결국 10 억 달러 규모의 인텔 스마트 폰 모뎀 칩 사업을 인수했다. 따라서 애플이 인텔 플랫폼을 사용하여 자체 모뎀 칩을 설계하기 시작하면 회사는이 기능을 다시 한 번 살펴보기로했다. 그러나 애플이 디자인 한 모뎀 칩은 2025 년까지 아이폰에서 사용될 것으로 예상되지 않는다 .
Project OGRS (Off-Grid Radio Service)는 미래의 Apple iPhone 모델에서 끝날 수 있습니다.
Apple 내부에서 "Walkie-Talkie"기능은 오프 그리드 라디오 서비스 용 프로젝트 OGRS로 알려져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아기"라고 부르는 애플 임원 인 루벤 카 발레로 (Ruben Caballero)는 올해 초 회사를 떠났다. 애플이 그 일을하지 않기로 결정한 또 다른 이유 일 것이다.
goTenna라는 회사가 비슷한 기능을 개발하여 한 쌍에 179 달러에 Mesh 액세서리를 판매합니다. 이 장치는 Bluetooth 및 앱을 사용하는 스마트 폰과 페어링하여 다른 메시 사용자에게 연결하여 4 마일 범위의 개인 또는 그룹 메시지를 보낼 수있는 모바일 메시 네트워크를 만듭니다. 이는 셀룰러 또는 위성 네트워크를 사용하지 않고 수행되며 사용자는 동일한 사용자와 위치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 장치는 모든 iOS 또는 Android 핸드셋에서 작동합니다. 이 회사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 인 Daniela Perdomo는 제조업체가 결국 휴대폰에 goTenna의 기술을 포함시킬 것을 기대하고 있으며 전화 제조업체가 장치와 통합 할 수 있는 모듈을 이미 생산했다고 밝혔다 .
2019 년 아이폰은 9 월 10 일에 공개 될 예정입니다. 6.1 인치 LCD 디스플레이가 장착 된 iPhone 11, iPhone 11 Pro (5.8 인치) 및 iPhone 11 Pro (6.5 인치)가 표시됩니다. 후자의 두 모델은 OLED 패널을 장착 할 예정이며 미니 버전의 Apple Pencil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세 모델 모두 후면 패널의 왼쪽 상단에 사각형 카메라 모듈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Pro"핸드셋 2 개에는 후면에 3 개의 카메라 (기본 + 망원 2 배 광학 줌 + 초광각)가 장착되어 있고 LCD 장치에는 후면 패널에 2 개의 카메라가 있습니다 (기본 + 망원). 우리는 저조도 사진을 개선하고 "전통적인 카메라"로 촬영 한 사람들과 필적하는 품질의 사진을 제공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iPhone 11 Pro (6.5 인치)에서 4000mAh 배터리가 제공 될 것으로 예상되는 새 모델에 사용 된 배터리 용량이 충돌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아이폰에 장착 된 가장 큰 배터리 일 것입니다. 여분의 배터리 수명은 2019 iPhone을 무선 충전 패드로 사용하여 AirPod (무선 충전 케이스), Apple Watch 또는 기타 호환되는 전화기 에 전원을 공급할 수있는 예상 무선 기능에 유용합니다 . 새로운 휴대 전화는 사용자가 수 중에서도 터치 스크린에 액세스 할 수있는 향상된 유형의 방수 기능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