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댓글에 7센치 차이는 K3과 K7 정도라는 이야기가...
내비에 한영 전환 키 없음
설정에서 바꿔가며 사용해야함.
센터페시아에 볼륨 조절 없음
핸들 우측 안쪽에서 조절
시트 온도조절 버튼이 양쪽에 있지만 뭘 누르든 같은 화면이 뜸
즉, 운전석, 동승석 구분 없음.
버튼 누르고 화면에서 운전석, 동승석 선택 후 온도 설정
타사 차들은 차선 중앙 유지 보조, XM3는 중앙을 빼고 차선유지보조.
모르는 사람들은 같은 옵션으로 오해할듯.
현기차 안탄다고 하는 사람들이 르노차 사는거보면 정말 어불성설,,
아니죠 단순히 현대기아가 싫어서 선택하는 사람들이 있어요 어불성설은 아닙니다 그 단점 다 안고 가는거니까요
sm6도 그렇고 qm6도 그렇고 르노 실내는 현기 딱 10년전 수준임 ㅋㅋ 특히 센터페시아 네비 터치는 갤s2급임 ㅋㅋㅋ
르삼 타지만 현기짱으로 갈아탈 예정
근데 볼륨 조절은 단점 이라고 하긴 좀 그럼. 익숙해지면 편함.
큐삼 타는데.. 너무 불만족 ㅜㅜ
qm6 타보고 르노는 절대 사면 안되겠구나 확신함
여성분들은 좋아할 디자인이라많이 팔릴꺼같긴함
저급에서는 셀토스가 제일 인듯
성로형 여기서 왜 나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르삼 타다 현기로 넘어왔는데 왜 현기현기 하는지 알겠음
타면 탈수록 후회되는차 ㅋ 몇백 더 주고 현기차 사는게 후회 안함 ㅋㅋㅋㅋ
르노,,,
현기차 안탄다고 하는 사람들이 르노차 사는거보면 정말 어불성설,,
아니죠 단순히 현대기아가 싫어서 선택하는 사람들이 있어요 어불성설은 아닙니다 그 단점 다 안고 가는거니까요
sm6도 그렇고 qm6도 그렇고 르노 실내는 현기 딱 10년전 수준임 ㅋㅋ 특히 센터페시아 네비 터치는 갤s2급임 ㅋㅋㅋ
르삼 타지만 현기짱으로 갈아탈 예정
근데 볼륨 조절은 단점 이라고 하긴 좀 그럼. 익숙해지면 편함.
큐삼 타는데.. 너무 불만족 ㅜㅜ
qm6 타보고 르노는 절대 사면 안되겠구나 확신함
여성분들은 좋아할 디자인이라
많이 팔릴꺼같긴함
저급에서는 셀토스가 제일 인듯
성로형 여기서 왜 나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르삼 타다 현기로 넘어왔는데 왜 현기현기 하는지 알겠음
타면 탈수록 후회되는차 ㅋ 몇백 더 주고 현기차 사는게 후회 안함 ㅋㅋㅋㅋ
르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