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 역 : 본부 고객행복센터
■채용구분 : 계약직
■채용분야 : 민원상담, 뱅킹VOC
■사무소명 : 고객행복센터
■채용인원 : 0명
■지원자격 : 연령, 전공, 학점, 어학점수 등 제한 없음
■우대사항 : □ 해당업무, 콜센터 유경험자 우대
○ 근로조건
◈ 담당업무 : 민원상담, 뱅킹VOC 관리
◈ 근무기간 : 12개월 / 1회 연장 가능
◈ 근무시간 : 09시부터 18시까지(월요일에서 금요일, 주5일 근무)
◈ 근 무 지 :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 (주소 : 서울시 서초구 매헌로 24, NH디지털혁신캠퍼스 3F)
○ 급여(복리)수준
◈ NH농협은행 관련 규정에 의함(계약금액 월2,214,000원) / 기타임금 합산시 연간 39백만원(세전) 수준
◈ 퇴직금(1년 이상 근무 시), 4대보험, 연차휴가 보상금, 시간외수당, 중식비, 교통비, 가정의 달 행사비, 복지포인트 등 별도지급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접수기간 : 2022년 11월 29일 10시 ~ 2022년 12월 12일 18시 까지
접수방법 : 홈페이지 내 온라인 입사지원
■전형일자 및 합격자 발표일
합격자발표일 : 2022-12-14
발표방법 : Email 통보 및 채용 페이지내에서 조회
참고사항
■입사지원서(온라인작성)
입사지원서(온라인작성)
기타서류
※ 제출한 서류는 최종합격자 발표이후 14일 이내에 반환요청이 있는 경우 반환됩니다.
- 주민등록등본
- 주민등록초본(병역사항 기재분)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대학원 졸업자는 대학원 졸업증명서 포함)
- 채용신체검사서
-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문의처 : 02-2059-4011
- 당행의 결격사유 및 신체검사 불합격 기준에 해당되지 않은 자(자금세탁 행위 포함)
- 기타 채용 관련 세부 처리사항은 계약직직원운용준칙에 의거 처리
- 청탁 등 부정행위로 인해 합격된 사실이 확인된 경우 합격취소 또는 면직처리
- 불합격자에 대한 별도 통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