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전교차로 제대로 드나드는 차량 비율이 높게 봐줘도 10퍼센트도 안되고 고속도로 추월차로 주행차로 개념도 모르는 사람들이 대부분인데 저게 될 리가 없죠.... 지금도 서해안고속도로에서 명절마다 사고가 그렇게 나는데 아우토반이라고 해놓으면 무슨 대형참사가 일어날지 모를 일입니다. 단속차량 상시 100대씩 돌린다면 모르겠습니다만...
다들 같은 생각이시네요 ㅋㅋ 추월차로 인식 문제도 문젠데 우리나라는 너무 차가 많아요 달리려 해도 달릴 수 있는 구간이 별로 없습니다 운좋게 냅다 신나게 밟아도 금방 차들이 몰려있어요 솔까말 110 구간 고속도로에서 110을 내본적이 별로 없습니다 너무 차가 많아요 현실적으로 잘 잡아줘야 150이라 봅니다
1. 1차선은 정속주행선이 아니라는 인식이 전체적으로 뿌리내려야함 2. 1차선 추월차도 뒤에 더 빠른차가 있으면 양보해줘야함 3. 깜빡이 필히 켜주고 들어오기전에 한번 봐야함 4. 1,2차선 붐빈다고 4차선 가서 고속주행하는 행태 단속/금지 이거 지켜지면 그래도 할만해보입니다.
첫댓글 한반도에 직선주로 가능한가...
무제한보단 250이나 300정도까진 제한 둬야할거같은데
포천세종고속도로 구리안성구간도 아우토반 계획이었으나 결국 120~140키로로 조정된것으로 알아요 건설시 아우토반 으로 계획해도 경찰이 속도제한 해버리면 그만이더라구요..
아우토반보다 고속도로 제한 속도 140정도까지만이라도 올려줘라
22 제발 좀..
추월차로 안비워주고 주행하는 차량들 수두룩해서 안될 것 같네요.
회전교차로 제대로 드나드는 차량 비율이 높게 봐줘도 10퍼센트도 안되고 고속도로 추월차로 주행차로 개념도 모르는 사람들이 대부분인데 저게 될 리가 없죠....
지금도 서해안고속도로에서 명절마다 사고가 그렇게 나는데 아우토반이라고 해놓으면 무슨 대형참사가 일어날지 모를 일입니다.
단속차량 상시 100대씩 돌린다면 모르겠습니다만...
진짜 저는 제일 빡치는게 회전교차로입니다...진짜 회전교차로에서 다른차량 통행하는거 보고 서행하는건 5%도 안되는것 같네요..
모르는건지 안하는건지...
140이면 괜춘할듯요
실패한다에 100원
110도로를 8,90으로 일차로를 주행하는 나라에서 아우토반은 사고나라고 만드는거죠.
굳이 해야할까 싶긴 하네요
ㅋㅋㅋ 오토바이 자동차 전용도로(고속도로 아님) 풀어주는게 더낫겠네요
47km를 해서 뭐하나
다들 같은 생각이시네요 ㅋㅋ
추월차로 인식 문제도 문젠데
우리나라는 너무 차가 많아요 달리려 해도 달릴 수 있는 구간이 별로 없습니다
운좋게 냅다 신나게 밟아도 금방 차들이 몰려있어요
솔까말 110 구간 고속도로에서 110을 내본적이 별로 없습니다 너무 차가 많아요
현실적으로 잘 잡아줘야 150이라 봅니다
주변과 조화로운 운행이 가능해야하는데 경쟁적인(?) 주행을 하려해서 어려울 것 같습니다.
유리창 틴팅 전면 금지시켜서 운전자의 익명성(?)을 우선 없애야하지 않을까싶습니다.
@hooper
높으신 양반들 때문에 안될걸요 ㅜ
@빵꾸똥꾸 그걸 그렇게 동경해서 너도나도 하나보네요.
이것보다
구간단속 100km 도 너무 서행하는 느낌이라 그거나 풀어줬으면..ㅠ
댓글들 다 공감합니다..
먼저 유연한 도로가 되는게 먼저같네요.ㅡㅡ
오늘 고속도로 2번 탔는데요..
절대 안비켜줍니다..
의미 없어요.
1차선 고속도로에서 정속주행하는 차들이 세고 셋는데 우리나라에서는 절대 안됨
구간단속이나 재검토 해라
1. 1차선은 정속주행선이 아니라는 인식이 전체적으로 뿌리내려야함
2. 1차선 추월차도 뒤에 더 빠른차가 있으면 양보해줘야함
3. 깜빡이 필히 켜주고 들어오기전에 한번 봐야함
4. 1,2차선 붐빈다고 4차선 가서 고속주행하는 행태 단속/금지
이거 지켜지면 그래도 할만해보입니다.
주행차로위반 벌금 100이상으로 하면 일차선 텅텅 비어있을텐데, 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