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짤방글, 음란물, 악성코드글, 혐오사진, 도배, 개인상품 판매글 업로드등 공지사항 위반시 처벌되니 게시판 이용 전에 꼭 공지사항을 읽어주세요.
방통위의 빵꾸똥꾸가 몰고온 충격에 작성한 가상 시나리오. 하이킥 제작팀에게 진지하게 권해보고 싶습니다.
#1 이순재네 집. 아침.
정보석 : (눈을 비비며 나온다) 세경 씨, 세경 씨. 나 또 무시하는 거야? 왜 대답이 없어? 이현경 : (뒤따라 나오며) 세경 씨 내보냈어. 정보석 : 왜? 이현경 : 최저 임금도 안 주면서 가정부를 부리는 건 노동법을 무시하는 처사고, 계급 갈등을 보여주는 거라는 항의가 드세서... 정보석 : 뭐, 뭐야? 왜 그런데 간섭을 해? 이현경 : 그리고 해리가 신애 먹는 걸 자꾸 빼앗아 먹는 것도 어린이 정서에 안 좋다잖아. 정해리 : 뭐야? 아니지. (정색을 하고) 무엇입니까? 제 이야기를 부모님이 나누고 계시는 중이십니까? 정보석 : 아니, 얘는 또 왜 이래? 이현경 : 어린이가 부모한테 반말하면 안 된대. 정해리 : (현경에게) 아내도 남편에게 반말하면 안 됩니다. 그러면 펑크항문입니다.
정준혁이 현관 문을 벌컥 열고 들어온다.
정준혁 : 누나, 내보냈다고? 아니지. 누나를 내보내셨습니까? 이현경 : 그래. 정준혁 : 잘 알겠습니다. 정보석 : 어라? 쟤 화도 안 내는 거야? 정준혁 : 자식이 부모에게 대드는 장면은 가정불화를 조장하므로 하지 말라고 하였습니다. 이현경 : 아참, 그리고 너 이제 과외 끊었다. 속 시원하지? 정준혁 : 그건 또 왜 그리 하셨습니까? 이현경 : 집안에 사람까지 불러서 과외 하는 건 사교육을 조장하는 거라고 말들이 많다는구나. 특히 네가 사교육 결과 성적이 올라서 더 문제가 되었단다. 정준혁 : 그렇군요. 이제 공교육만으로도 대학에 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도록 하겠습니다. (방백) 아, 진짜 펑크항문이네.
#2 김자옥네 집
황정음 : 완전 망했어. 과외도 잘리고 이제 어떻게 살지? 유인나 : (불룩한 배를 내밀며 들어온다) 정음아, 너무 걱정하지 마. 황정음 : 뭐, 뭐야? 너 왜 그래? 유인나 : 아이를 낳으면 사교육비 걱정도 없고 여대생은 출산 서약서도 써야 하니까 방송에서 모범을 보여야 한대. 황정음 : 그게 말이 돼? 넌 미혼이잖아. 유인나 : 다 큰 애인 사이에 동거하는 거 안 된다고 해서 광수 오빠랑 결혼했어. 황정음 : 어떻게 먹고 살려고? 광수 : (삽을 들고 들어온다) 아무 걱정할 것 없어. 4대강 개발 사업으로 일거리가 넘쳐 흘러. 삽 한자루만 있으면 돼. 경제가 마구 활성화 되고 있어! (정음에게 삽을 내밀며) 너도 빨리 삽을 들어! 황정음 : 나, 난 싫어. 연약한 나한테 무슨 짓이야? 유인나 : 그러지말고 너도 임신해. 그러면 만사가 해결돼. 이지훈 의사 선생님 있잖아. 황정음 : 헤어졌어. 유인나 : 왜? 황정음 : 의사와 가난한 여대생이 연애하는 건 격에 맞지 않고 계층간 갈등을 조장하는 행위라서 그만두어야 한다고 해서... 의사가 연애하는 건 병원에서 하는 메디컬 드라마로 충분하대나 뭐라나...
#3 학교
김자옥 : 이현경 선생님, 이리 좀 와보세요. 이현경 : 네, 교감 선생님. 김자옥 : 아참, 커피 좀 뽑아가지고 오세요. 이현경 : 아니, 제가 커피나 뽑으려고... 김자옥 : 대드는 거예요? 이현경 : (방백) 아참, 상급자에게 대드는 모습은 전교조를 연상시키니까 하지 말라고 했지. (김자옥에게) 잘못했습니다. 얼른 뽑아오겠습니다. 줄리엔 : 오오, 이컨 아님니돠. 한쿡, 정말 크레이지 합니돠. 교장 : 아니, 줄리엔 선생, 그런 말을 함부로 하다니, 굿굿굿, 굿이에요. 줄리엔 : 쾐찮슴니돠. 저는 우월한 미쿡인이어서 고정출연이 보장되었슴니돠.
#4 학교 식당
세경 : (급식대에서 일하며) 청년 실업이 없어서 참 다행이야. 내 일자리도 바로 보장되네. 신애 : (식판을 내밀며) 언니, 많이 줘. 요. 세경 : 그럼 안 돼. 신애야. 친인척이라도 공정한 척 줘야 하니까. 해리 : (달려오며) 동생이라고 더 주기만 해보세요. 그땐 정말 펑크항문이에요. 세경 : 그럴 리가 있겠니? 너희는 항상 다투지도 않고 사이좋게 지내니 참 다행이다. 해리 : 그거야 동급생끼리 싸우거나 왕따가 등장하면 시청자에게 안 좋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죠. 신애 : 참, 그래서 우리 드라마 제목도 바뀐대. 요. 세경 : 그래? 뭐라고 바뀐대니? 해리 : 건설적인 이미지를 주기 위해서 지붕 고치고 하이킥으로 바뀐답니다. 지훈 : (난데없이 등장하며) 그리고 시청률이 뚝 떨어져서 내일 종영이야. 그동안 즐거웠다. 세경 : (지훈에게) 준혁 학생과 제 사이도 주인집 도련님과 식모 사이의 전근대적인 관계라고 해서 정리되었습니다. 지훈 : 정말 건전한 드라마로 끝나서 다행이에요.
세경 : 다음 주부터 새로 방영될 <사대강에 삽을 씻고> 많은 시청 바랍니다. MB 임기 중에는 종영되지 않는 장수 드라<STRIKE>큐라</STRIKE>마가 될 예정입니다.
여기서 정보석이 "헉!" 소리를 내고 일어나 앉으면서 "악몽을 꾸었네."라고 말하는 것으로 마무리.
이상 초록불의 빵꾸똥꾸에서 제작한 막장 드라마였습니다. --------------------------------------------------------------------------------------------------
첫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짱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목소리가 들려
펑크항문 ㅋㅋ
지붕 고치고 하이킥ㅋㅋㅋㅋㅋㅋ아놔ㅋㅋㅋ
<사대강에 삽을 씻고>ㅎㅎ 깜놀했넹. <저문강에 삽을 씻고>에서 비판하는 내용들이 위에 있는 내용과 유사한데.. 글 쓴 분 뭔가 많이 아시는 분인듯 ㅎㅎ
원래 디씨애들이 똘끼가 잇어서 그렇지 박학다식한애들이 은근히많음
박학다식한애들이 똘기있는거 아닐까요?
박학다식한애들이 똘기있는거 아닐까요?
개인적으로, 박식하기 때문에 똘끼 있는거 같은데, 뭐 그럴싸 하게 얘기하면 똘끼 있다고 하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랄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씁쓸하구만
펑크항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펑크항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붕고치고 하이킥 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다
사대강에 삽을씻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천재네 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