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더불어민주당이 인천 계양을에 이재명을 단수 공천해 ' 룡 명대전'이 성사되자 원희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은 "범죄혐의자를 공천해도 무조건 당선시켜주지 않을 것"이라며 '범죄혐의자'(이재명)와 '지역 일꾼'(원희룡) 간 총선 싸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 원희룡 캠프
원 전 장관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대한민국 그 어느 지역도, 특정 정당의 볼모가 되어선 안 된다"며 "범죄혐의자냐, 지역 일꾼이냐. 클린스만이냐, 히딩크냐"라며 "계양은 변해야 발전하고 분명히 변할 것"이라고 했다.
대장동·위례·성남FC·백현동 개발비리 의혹, 위증교사 의혹, 공직선거법 위반 논란 등 이재명에 비해 자신은 주민의 삶을 개선할 지역 일꾼이라고 강조한 것으로 보인다.
원 전 장관은 "계양도 마찬가지"라며 "지난 25년간 민주당 당대표를 두 명이나 배출했지만, 계양의 발전은 더뎠고 주민의 삶은 나아지지 않았다"고 지적했다.
원 전 장관은 "이제는 더 이상, 범죄혐의자를 공천해도, 허무맹랑한 공약을 내던져도, 무조건 당선시켜 주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민주당 공천관리위원회는 인천 계양을에 이재명을 단수공천하기로 했다.
이로써 원 전 장관과의 룡 명대전이 성사되면서 인천 계양을은 이번 총선의 최대 격전지로 확정됐다.
lb**** 41분 전
전과4범 찢보놈, 성남시 대장동 설계자/ 성남시대장동 8,000억 권력형토착형 부정부패게이트/ 김만배 정치브로커기자 대장동게이트 천화동인 화천대유 5,000억 착복/ / 찢보놈과 폐경이년, 경기도 법인카드 한우세트,과일세트 수천만원 유용의혹. 검찰 경찰 엄정 조속 수사하라.
0202**** 1시간 전
사상은 자유로울 수 있으나 도덕기준은 사상과 다르다. 도덕기준에 벗으난 사람은 심하면 격리 (교도소)나 아니면 공동사회에서 멀리하는것이 살아가는 지혜요, 상식이다. 부도덕한자를 지도자가 되게 한다면 그 국민역시 부끄려움을 모르는국민일 것이고...
kyeo**** 2시간 전
계양을 우권자들은 현명하다. 각종 범죄 협의자 찢보놈을 국회의원으로 뽑지 않을 거다. 원희룡 후보의 당선이 정의가 살아 있음을 보여주게 될 것이다.
chan**** 2시간 전
황소같은 저력으로 진정한 일꾼이 될 원희룡! 살모사의 악독함으로 私利만을 챙길 찢보놈. 바보 천치라도 누구를 선택해야 하는 가는 알고도 남음이 있는 선택이다.
puki**** 2시간 전
찢보놈은 평가 하위 1%에 들건데 공천이라니? 웃긴다. 다시는 정치판에 못 나타나도록 묵사발을 만들어야 한다. 국립 교도소에 들어갈 준비 하거라.
juoo**** 2시간 전
유권자들이 제정신이라면 저런 쌩양아치 , 흉악범인 찢보놈, 세금을 횡령해서 경기도 법인카드로 매달 천만원어치씩 과일을 사 쳐 먹는 잡범 찢보놈에게 표를 주진 않겠지.
jayc**** 3시간 전
유권자는 서슴없이, 원희룡을 선택하고, 형보수지놈을 버려야 한다. 감옥에 갈 것이 너무 명백한 '찢보놈'에게표를 준다는 것은, '자유 대한민국 유권자'로써, 해서는 안될 일이다. 정의가 살아있는 나라. 공평한 기회가 주어지는 나라. 대한민국을 만들어 갈 후보는 단연 '원희룡'이다. 보찢놈은 지금쯤 감옥에 있어야 하지만, 아직도 '의원뱃지와 당대표라는 방탄'을 둘러치고 있다. 하늘이 지켜본다. 정의와 공평을 바로 세우자. 유권자는 각각, 원희룡에게 한표를 행사하자.
kayj**** 3시간 전
빨아도 걸래 동청래놈이 그랬지. 외상값은 받아야 한다고.... 찢보놈이 처먹은 거 반드시 돌려받아야 한다.
shyu**** 3시간 전
범죄자 찢보놈이 공직윤리 만점으로 단수공천 통과하고, 부의장 김영주가 0점으로 컷오프되는 매우 투명한 더불당 공천시스템.ㅋ
mylo**** 4시간 전
어제 2024년 3월 1일 인천시 계양구에서 열린 3.1절 기념 행사장에 더불어성추행당 유동주의 초대를 받았던, 윤봉길 의사의 손녀 윤주경 국민의힘 의원이 입장하지 못하도록 자신의 왼쪽 팔로 막았던 더불어돈봉투당 소속의 인천시 계양구 구청장 윤환같은 친북한 좌파들이 설치는 계양구. 지금까지의 범죄 전과 이력 4범에 현재도 7~8개의 범죄 혐의로 수사와 재판을 받고있는 범죄 혐의자 찢보놈. 유명한 과부 여배우에게 자신이 총각이라고 속이고 접근해서 특정한 부위의 점을 보여줬던 찢보놈. 대선기간 유세때는 찢보놈의 아들놈이 성매매와 불법 도빅의혹이 문제가 되자 자식도 남이라고 했던 찢보놈. 찢보놈 친 누나의 아들은 모녀 두명을 칼로 37차례나 찬혹하게 찔러서 살해한 2006년 5월 8일 암사동 살인 사건의 범죄자였고 그런 잔혹한 살인마를 심신미약 상태라고 변호를 했던 찢보놈......
poli**** 4시간 전
뿌린대로 거둬줘야한다. 형수보찢놈은 나라의 정치를 희화화시키고, 민주당의 정통성에 재를 뿌리고, 전과4범에 더불어서 향후 재판결과에 따라 10년 이상은 교도소 생활 할 놈이니 당연히 선거에 지고 정상적인 국민과 분리되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