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자료 보기와
댓글쓰러가기 ☞☞ 죄를 방치하는 것은 자살 행위다
죄를 방치하는 것은 자살 행위다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수 있습니다 창골산 농어촌교회 돕기 일백운동
주님의 가난한 미자립 교회를 위하여 하루에 100원을 쓸수 없다면... 창골산 봉서방카페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만들어 집니다 창골산 봉서방 카페에는 120만건이 넘는 기독교자료와 게시물이 있습니다 |
죄를 방치하는 것은 자살 행위다
글쓴이/봉민근
죄는 버리지 않으면 쌓인다. 더러운 것을 방치하면 썩어 냄새가 나는 법이다. 씻어내지 않으면 언젠가는 곪아 터지고 더 큰 문제를 만든다.
영적으로 민감한 사람은 항상 자신을 정결하게 영적으로 거룩한 삶을 추구하며 살아간다. 구약시대에도 자신을 정결케 하는 정결의식을 통하여 죄로부터 자신을 깨끗이 하는 것은 하나님의 백성으로서 마땅한 의무였다.
죄의 몸으로 지성소로 들어가는 것은 곧 죽음을 의미한다. 죄와 하나님의 거룩은 절대 상극이기 때문에 죄의 몸으로는 절대로 하나님을 가까이 하거나 만날 뵈올 수가 없다.
돼지가 그 더러운 곳에 다시 누워서 먹고 마시듯 탈선한 사람들은 죄와 더욱 친근감을 가지고 살아간다. 죄인에게 가장 어울리는 장소는 사탄의 나라이며 지옥이다.
서울에서 수도권 신도시에 이사 와서 몇년을 지내다가 내가 살던 곳에 다시 방문한 적이 있다. 그런데 왜 그곳이 그리도 지저분하고 복잡하게 느껴지는지 그곳에 살 때에는 찌들어 버린 도시를 미쳐 느끼지 못했었다. 정결하고 새로운 곳에 살게되면 더러운 것이 눈에 거스르게 된다.
죄를 오래 품고 있으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더러운 것들이 쌓이는 줄도 모르고 살게 된다. 더러운 것들이 혈관에 쌓이면 혈관이 막혀서 결국 목숨을 잃는 수도 있는 것과 같이 죄는 쌓이면 나의 삶을 망치게 만들고 영혼을 병들게 하며 하나님으로부터 등을 돌리게 만든다.
신앙생활은 버리는 것에서부터 시작해야 한다. 나의 끝없는 욕심과 더러운 죄악들을 씻는 것에서 부터 신앙생활을 출발해야 한다.
세례 요한도 그랬고 예수님도 복음 전파의 첫 일성은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였다. 다시 말해 회개 없이 천국도 없다는 말씀이다.
우리는 죄를 버림으로 천국을 얻고 죄를 씻음으로 하나님을 뵈올 수가 있다. 죄를 방치하는 것은 자살 행위와 같다. 죽을지도 모르고 불나방이 불을 향하여 뛰어드는 것과 같다. 달리는 자동차를 향해 돌진하는 위험한 상태에 빠진 사람들의 모습이 죄를 안고 사는 사람들의 모습이다.
신앙생활의 우선 순위는 죄를 버리는 일이다. 죄를 멀리 하는 것이 하나님을 가까이하는 것이다. 죄 있는 자가 거룩한 천국을 소유하리라 생각하는 것은 너무나 큰 착각이요 오해다.☆자료/ⓒ창골산 봉서방
|
창골산가족이 매일 점검 해야할것
1.오늘 주님과의 만남이 있었는가? 2.형식이 아닌 진정한 회개가 내게 있었는가? 3.말씀을 읽고 구체적인 삶에 실천이 있었는가? 4.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삶을 살았는가? 5.하나님께 진정한 감사를 드렸는가? 6.복음 전도자로 살았는가? 7.구원의 기쁨이 오늘도 내게 넘치고 있는가? 8.남에게 상처 준 일은 없는가? 9.가정을 돌아보며 사랑을 나누었는가? 10.엿새동안 열심히 일하라 하신말씀에 순종했는가?
전체메일 안받는 법
창골산 메일은 카페 가입 하신분 중 수신에 동의 하신분 에게만 보내드리는 메일로 누구나 받아 볼수 있으며 일시에 매일 발송 됩니다.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카페 내정보에서 받지 않음으로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글을 읽으신후 댓글은 사랑의 표현 입니다 여러분의 댓글 한줄은 보석과 같습니다. 자료를 준비하는 모든 이들이 힘이 되고 사명감을 갖게 합니다.
출처ⓒ† : http://cafe.daum.net/cgsbong
|
오늘 올라온 글 클릭하시면 내용을 볼수 있습니다
창골산 봉서방 카페는 여러분의 신앙생활에 도움을 드리고져 매일 좋은 글과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지 않으시면 120만건이 넘는 이 수많은 자료와 게시글은 무익할 뿐입니다.
꼭 방문 하셔서 한줄이라도 읽으시고 댓글로 교제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죄를 멀리 하는 것이 하나님을 가까이하는 것이다.
샬롬 믿음의 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죄에 대하여 더 민감하기를 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님 죄와 맞서 싸우게 하소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