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바람재들꽃
 
 
 
카페 게시글
역사와 문화 이야기 백제금동대향로
주이 추천 0 조회 89 26.02.22 09:15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2.22 15:21

    첫댓글 저도 작년 가을인가? 다녀왔는데
    부여 백제박물관의 규모도 상당하더군요.
    섬세한 조각이 새겨진 대향로의 자태가 정말 멋지더라구요.
    백제금동대향로가 중앙박물관으로 안가고 이곳에 있어서
    참 다행이라는 생각도 들었답니다.

  • 작성자 26.02.22 19:16

    네 제 자리에 놓인듯 더 아름답게 보였습니다.
    연휴기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어요.

  • 26.02.22 22:10

    저도 2년 전이던가 부여박물관에 가 봤는데
    전시를 정말 잘 해 놓았더군요.
    경주도 그렇고 박물관 전시 솜씨가 아주 훌륭해졌어요.

  • 작성자 26.02.22 22:34

    좀더 시간내서 보고 싶었는데 일행들이 있으니 서둘렀어요.
    이번 부여를 간것에 의미는 충분했다고 생각했어요.

  • 26.02.27 21:01

    역사공부 하고 싶어하던 아들과 저 앞에서 정말 한참을 머물다 온 기억이 있습니다
    딸하고 신랑은 뭐하고 안나온대 그러구요ㅎ

  • 작성자 26.02.28 20:47

    일행들이 많으면 제대로 못 보니까 얼른 보고 나오게 되더라구요

  • 26.06.22 22:46

    다른 날 다른 시간에 봤지만 공통된 생각이라 더아름답게 보여집니다.
    사진으로 보니 더 오랫동안 볼수 있어 많이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6.23 08:36

    고맙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