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주말 웰팍에서는..
이데일리에서 주관하는 프리스타일 모글대회가 델타모글에서 진행되었고요.
모글제국에서 진행하는 무료모글 강습회가 브라보 모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프리스타일 축제 장소인 웰팍을 방문하여 모글대회는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프리스타일 모글대회가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웰팍의 무료강습회는 격주 일요일 오후시간에 진행됩니다.
무료강습의 참가는 웰리힐리파크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우리가 다함께 만들어가는 모글제국.
모두가 제국의 '제다이'입니다.
인터넷 모글제국 - 모글스키팀
www.mogulski.net
-. 웰팍의 아침. 갑녀의 상큼한 하루가 시작됩니다. 모든 신경이 창문넘어 대회장으로 향하고 있군요.
-. 식당의 창 넘어로 모글대회장이 보입니다. 웰팍의 광장모글은 리조트 모든 곳에서 조망이 되는 정말 멋진 곳.
-. 아침일찍 모글선수들이 비브를 받고 있군요. 제일 긴장되는 순간. 그런데 한다리 건너면 모두 아는 사람들. ㅋㅋ
-. 전 용평모글스쿨 민명기 코치님(좌측 파블리스)과 전북스키협회 서태만 이사님(우측 비브87번)
-. 전 모글스키 국가대표 이승희, 이승은 남매, 둘 다 모글 '얼짱'으로 불리는 친남매 모글 초고수들.
-. 대한민국 최고 프리스타일 모글 동호회를 운영하고 계시는 박현정님. 연예인 미모에 모글과 레이싱을 넘나드는 천하무적 스키어.
-. 모글계의 황태자. 모든 대회마다 우승후보로 거론되는 민경호(좌측 검은옷) 강사와 키크고 잘생긴 품절남 이민환님 (우측)
-. 이번대회는 주니어 선수들이 많이 참여하였습니다. 멋진 대회를 기획을 하신 이데일리에 감사. 대한민국 모글의 미래가 밝습니다.
-. 이번대회 우승자 아이꼬님과 '모글퀸' 안경혜(우측)선수입니다. 뉴스쿨 출신 안경혜 선수의 점프가 가장 퍼펙트 할 것으로 예상.
-. 언론사에서 진행한 대회답게 다양한 스폰서 현수막이 걸려 있군요. 돈많기로 치자면 갑중갑 롯데.. 덜덜덜~
-. 대회장 모글코스는 골의 깊이나 낙차 설질등을 고려해보면 비교적 잘 나왔습니다. 점프는 하단에서 한 번만 하기로.^^
-. 리프트에서 선수 숨소리까지 들리는 곳. 자기 응원선수가 출발하면 리프트 타서 소리 지르는 꿀재미. ㅋㅋ
-. 정상에 출발 게이트. 큰 행사 답게 완벽 준비.
-. 국제대회에서도 좀처럼 보기 힘든 선수대기실까지.. 모글 월드컵 정도나 있을 법한 선수를 배려하는 주최측에 감사^^
-. 예선 중간타임에 웰팍의 명물 C4 상급모글 구경하러 고고씽~!! 여긴 웰리힐리파크 정상.
-. 공포의 C4 모글.. '씨포모글' 단어가 주는 느낌이 왠지 무기 이름으로 들림. 너무 서워서 그런가? 경사도 25도 덜덜덜~
-. 타기전에하는 비포정설. 사실은 아이스모글이 무서워서 두려움 극복용 공포정설.. ㅠㅠ
-. 지산에서 매일하다보니 이젠 정설도 경지에 오른 '김도엽'선수. 거의 달인의 모습입니다. ㅋㅋ
-. 밑에서 보니 더 무섭군요. 저기를 언젠가 완주 하는 그날까지.. 우리는 제국의 제다이!!
-. 아이꼬님 입니다. 이번대회 우승자죠. 지난해, 지지난해.. 대부분 모글대회 입상자입니다. 한국모글의 실존 거물.
-. 모글계의 전지현으로 불리는 '눈송이'님 입니다. 이번대회 3위에 입상하였습니다. 모글제국 SMX 객원 코치님입니다.
-. 오늘 강습을 위해 일부러 조성한 브라보2 모글입니다. 골이 제법 나왔군요.
-. 강습회 시간이 되었습니다. 베이스에 모이는 시간인데도 모두 모글 경기만 구경하고 있습니다. ㅋㅋ
-. 코앞에서 이렇게 멋진 대회가 열리는데..누군들 무료강습회를 진행하고 싶습니까? 하지만 오래전에 접수된 공식행사라..
-. 드디어 웰팍 일요모글강습회 시간입니다. 모글제국 SMX 팀 강사들이 총 출동.
-. 모글제국 김도엽 선수가 강습중 안전의무 사항을 공지하고 있습니다.
-. 우연히 만난 '바비'님. 닉네임만 알고 있었는데 실제로 뵈니 너무 반가웠습니다. 카페라떼는 다음주에. ^^
-. 분반을 하고 강사를 배당하고 있습니다.
-. 각 반별로 담당 강사님들이 무료강습 강습내용과 강습중 주의사항을 다시한번 고지하고..
-. 다함께 모여서 기념촬영을 하였습니다. 맨우측이 접니다. 가운데 항복 포즈 김도엽. ㅋㅋㅋ
-. 델타 프리스타일 모글대회장.
-. 멀리 보이는 브라보2 모글코스.
-. 갑자기 내리는 눈.
-. 입문반 표명섭 강사님.
-. 표명섭님은 입문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모글강사입니다. 지산 - 수요모글, 대명 - 토요모글, 웰팍 - 일요모글, 베어스 - 목요모글.^^
-. 현장에서 강습의 만족도를 물어보았는데 대부분 표명섭 강사님의 강습내용을 좋아하셨습니다.
-. 윤인수 데몬님의 초보반입니다. 무척 중요한 강습내용을 설명중 이신듯. 모두 너무너무 진지한 표정들.
-. 지산에서 수요모글 받으시고 웰팍에서 일요모글 강습 받으시는 소밍소밍님. 싱싱한 귤 정말 잘 먹었습니다. 꾸벅~!!
-. 내리는 폭설로 브라보2 모글은 정말 좋았습니다.
-. 전 대명모글스쿨 강사로 근무하시던 김지형 코치님입니다. 인터모글의 전설이죠. 카빙으로 모글타는 유일한 모글스키어.
-. 폭설예감. 윤인수 데몬의 명강의. 소문듣고 부산에서 오신 분도 계신다고.. 덜덜~
-. 장철(가운데) 선생님, 15년전 제가 성우에서 모글 배울 때 가장 닮고 싶었던 모글스승님. 변하지 않고 건강하셔서 고맙습니다.
-. 헐.. 갑자기 나타난 미쿡의 파우더님. 너무 놀라 말이 안나옴. 이건 뭐.. 깜작 쑈 느낌. 어제까지 미쿡에 있더만.. 언제 온거임?
-. 한국에 다른 볼일로 잠시 들렀다가 일본 니세코 파우더 스킹에 합류 하실 듯.. 암튼 깜 놀~ 웰팍에서 파우더님을 만나다니.. ㅋㅋ
-. 파우더 스킹용 넓은 판이 모글타는 우리에겐 정말 신기합니다. 동그란 바스켓의 큰 스틱도 생소하고요. 바인딩만 똑 같네.. ㅋㅋ
-. 파우더님이 니세코 파우더 후기 올리시면 우리도 한 번 다녀오렵니다. 스키의 끝은 파우더!!
첫댓글
웰팍에서 만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출전하신 선수여러분, 대회 진행 관계자 여러분, 모글 강습생 여러분, 그리고 모글을 사랑하시는 스키어 여러분,
우리는 모두 한마음 일 것입니다.
모글을 좀 더 잘 타고픈 마음. 모글에서 좀 더 멋지게 뽐내고 싶은 마음.
저는 늘 그마음들을 한 데 모으고 싶습니다.
그래서 바라는게 있다면.. 그건 모글을 누구나 자유롭게 탈 수 있는 환경!! 그거하나면 족합니다. 전세계 어디서나 가능한 아주 단순한 일.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SMX
대장님의 열정이 지금을,그리고 앞으로도 그리 이루어지게 할 것이라 믿습니다.깊이 감사드립니다
오랫만에 서대장님 황지현님 뵈니 감개무량 했습니다.15년전의 아름답고 즐거웠던 추억들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집니다.
이렇듯 세월이 흘렀습니다.
그시절 어린아이들은(서정화,서지원) 훌쩍자라
한국을 대표하는 프리스타일(모글)선수로 성장했으니 이또한 얼마나 감사하고 고마운일인지 모르겠습니다.
아이들의 성공속에는 지난 세월서대장님의 숨은 노력과 열과 성의는 말로 표현하기에는 넘 부족하겠지요.
또한 대한민국의 모글발전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시는 모습에 스키어의 한사람으로 감사의말씀을 드립니다.
잠시 지난추억에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모글제국 화이팅입니다.
서준호대장님!
고맙고 감사합니다.
새벽 5시 반에 게시한것도 대단한데 조회수 30에 댓글까지~~
대단들 하십니다^^;;
마왕님 고생하셨슴다ㅋ곶감넘잘먹었구여~~^^
파우더왕형님두 넘반가왔슴다ㅋㅋ우리수욜만나는거죠?ㅋ
헉... 그 두어달전 사진으로 걸려있던 곶감이 그새 맛나게 삭았나 봐요?
저도 마왕님 곶감 먹고 싶었는디...음.. 부러운 것 투성이네요. 쩝.
파우더님은 미리 나가서 대기하고 계실 겁니다... ㅋ..^^
대회도 너무 재미있었고 눈도 오고 경사있는 모글도 달리고 ....보너스로 깜짝손님 파우더님도 뵙고, 정말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우아 사진 예뻐.
웰팍에서 대회를 하니 눈도 호강하고 또 오랜만에 반가운 분들도 같이 만날수 있어서 좋네요.. ^^*
소민님 지산과 웰팍 양쪽에서 맹연습 하시는군요? ㅎㄷㄷ
얼 멋지네여....지난 일욜 경기권은 장대비가 와서 ㅜㅜ....오늘 야간 6일만에 지산 모글 도장 찍으러 갑니다...ㅋㅋ
와우..멋지네요....
와 멋지세요
대장님 스키의 끝은 "산악스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