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도 호수도 청명한 날씨가 오늘 축제의 자리를 빛내 주는 아침입니다.
경기도 시흥 은계호수에서 열리는 '세계 커피콩 축제' 가 오늘 10월 5일(토)~10월 6일(일)까지 진행되는 자리에 문화체험 공간에 한국발달독서치료협회도 축제의 자리에 함께 하였습니다.
축제는 오전 11시 부터 시작이지만 부지런한 협회 독지사 선생님들은 아침 9시부터 모여 예비 독서심리지도사 자격과정 수강 신청자들을 맞이하기 위해 설렘과 들뜬 마음으로 분주하게 자리를 마련하셨습니다.
시흥 은계 호수공원을 마주하고 푸른 잔디 밭에 협회 부스가 세팅되고 나니 오늘은 우리 협회가 주인공이 된 듯 몸도 마음도 구름처럼 가벼워 집니다.
세팅을 마치고 협회 대표미인?(자칭)들도 한자리에모여 예비 독지사 자격과정 수강 모집생 맞이를 위해 화이팅 해 봅니다.
DISC 성격유형 테스트로 나의 성격도 점검해 보고 독서심리지도로 아이들에게는 올바른 독서습관과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하기 위한 열림교육을 알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대체의학 박사, 한국발달독서치료 협회장님이신 정명자 교수님도 함께 응원하러 오셔서 힘을 보태주셨습니다.~와 역시 교수님~👍
오늘 축제 현장에서의 홍보 안내는,
10월 29일(화)부터 12월 17일(화)까지 8주간 줌으로 진행 되는 독지사 자격과정 중 이론과정을 축제 현장에서 직접 수강 신청하는 대상자들에 한해 수강료 지원으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협회 프로독서심리지도사들은 더 많은 독서심리지도사들이 배출 되어 가정에 경제적 안정을 돕고 자아실현으로 행복한 삶을 살아 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현장 지원에 나왔습니다.
협회장님의 든든한 지원과 응원으로 천하를 얻은 마음입니다.^^
엄마도 아이도 서로의 성격유형을 점검해 본 후 나에 대해 좀더 알고 싶고 인간의 심리와 독서치료에 대해서도 알고자 하신 분들은 독지사 자격과정 이론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안내 드렸습니다.
협회 신입 병아리 정연리 선생님도 인천 남동공단에서 한걸음에 달려와 에너지를 쏟아 부어 주셨습니다.^^
선생님의 열정은 축복으로 반드시 되돌아 올 거라 믿습니다.^^🙏
엄마도 아빠도 아이들도 가족이 모두 서로의 성격을 테스트 해보고 '우리가 왜 이리 힘들었노~~','왜 이리 안맞았노'~~조금은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을 것입니다. 또 참여하신 분들은 가족 즉석사진도 찍어서 액자키링에 추억을 담아 드렸습니다.🎁
행복한 사람들,
행복해지고 싶은 사람들은,
비영리 시민단체 '행복상담연구회', '한국발달독서치료 협회'를 만나면 더 행복하고 더 행복해 질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협회장이신 정명자 교수님께서 행사가 끝나는 시간까지 함께 해 주셨습니다.
교수님 정말 감사합니다.💕
그 어떤 빛보다 더 빛나는 그대들이 있어서 세상은 더 빛이 납니다.
경기도 세계 커피콩 축제가 주최한 행사에,
문화체험 공간에 한국발달독서치료협회가 주관
하고 행복상담연구회 및 (주)명성교육이 후원하는 독서심리지도사 자격과정 수강생 모집 홍보와 열림을 알리는 데에 뜻과 마음과 힘을 모아 주신 협회장님과 프로독서심리지도사 선생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첫댓글 첫날 청명한 가을날씨와 호수공원의 뷰가 더해져서 꼭 소풍을 온듯한 기분이었습니다.
좋은분들과 함께 독지사 모집도 하고 가을날씨도 만끽하며 즐겁게 일한 보람된 시간이었어요.
스토리가 담긴 글과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협회장님을 비롯하여 여러 선생님들 진짜 수고하셨습니다.♡
정성어린 글로 매번 감동입니다~~
이런 축제 행사에 처음 참여해봤는데
무슨일이든 어느곳에서든 열정적이신 선생님들 보면서 에너지받고와서 너무 귀한시간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