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맨 1950 버너를 불조절기를 돌려 잠근 상태인데도 누유가 일어나는 경우
연료통안에 있는 고무파킹이 경화되어 누유가 됩니다
이때 기화기 뭉치를 분해하여 경화된 파킹을 교환하면 됩니다
그런데 잘 맞는 펀칭기가 없어 중층 낚시용 오링을 사용하면 잘 맞습니다
단 오링에 대한 내유성 시험은 해보지 않아 어느정도 성능이 유지될지는 모르겠으나
낚시용 오링이 잘 맞아 교환하면 되더군요
-중증 낚시용 오링 입니다
-1950에서 분해한 기화기 뭉치입니다
-분해하면 침과 스프링이 들어 잇습니다/깨끗이 딱아 준후 스프링 장력을 조금 늘려 줍니다
-부품안 이부분을 송곳등으로 청소한후 낚시용 오링을 맞추어 줍니다
-뭉치 안쪽에 보면 돌출된부분이 오링과 닿아 누유를 방지 합니다
-이제 맞추어 조여준후 조립하면 됩니다
-1950버너 불조절기를 잠가도 누유가 되면 이부분을 점검하시면 됩니다
내유성 고무로 펀칭을 하여 맞추면 제일 좋지만 이방법으로 우선 해봅니다
첫댓글 헉 낚시오링은 좀있으면은 엄청 부풀어요 .....나
내유성은 모르지만
응급처치는 충분히 되더군요
내유성 있는 오링을 찾아야 겠습니다
오호....다용도 활용...^^
부풀면 또 교환하면 돼죠..^^
잘배웠습니다
제 콜맨도 누유가 되는데, 구매정보좀 부탁드립니다.
오링 사이즈만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