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게 고합니다 >
멸공!
존경하는 애국 동지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사단법인 대한민국 호국총연합회 회장 윤항중입니다.
4.10총선 4주 전까지만 해도 국민의힘 승리 여론이 압도적이었습니다. 자유우파는 승리의 팡파레를 기대하였으나, 마른하늘에 날벼락을 맞았습니다.
한동훈 전 비대위원장은 비대위원을 좌파들로 구성하여 우파횡사, 좌파횡재 공천을 하여 자유우파들에게 큰 실망을 안겨주었습니다.
한동훈 전 비대위원장은 온 몸을 바쳐 좌파와 싸워 온 도태우, 장예찬과 같은 자유우파의 투사들, 자유우파의 탁월한 이론가이며 전사였던 정경희 前 의원, 트루스포럼, 신전대협 같이 좌파와 고군분투해 온 선명한 자유우파 청년들을 철저히 배제하였습니다.
4.10총선 패배 이후 윤석열 대통령과 한동훈 전 비대위원장에 대한 용산 애국 동지들의 울분과 분노가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민주당은 국회를 장악하여 대한민국 헌정사에서 결코 볼 수 없었던 희대의 의회독재를 자행하고 있습니다.
국회의장, 법사위원장, 운영위원장을 독식하고 여당에게는 7개 상임위원장을 야당의 뜻대로 수용하라는 겁박을 하고 있습니다.
검사탄핵, 판사탄핵, 대통령 임기단축을 획책하고 있습니다. 이재명에 대한 대법원 판결이 나오기 전에 이재명을 대통령으로 만들고, 이재명을 사법리스크에서 완전히 해방시키려 하고 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을 조기에 끌어내리면 이재명이 대통령 되는 것은 명약관화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선관위가 있기 때문입니다. 대한민국 공적 선거는 국민의 선거에 의해 결정되지 않고 선관위의 전자개표에 의해 결정됩니다.
4.10총선에서 중앙선관위 전자게시판에 투표인 숫자가 선거인 숫자와 총인구 숫자 보다 더 많이 게시되었습니다. 부정선거의 명백한 증거가 중앙선관위 게시판에 게시되었음에도 대통령과 국민의힘은 부정선거에 대해 침묵하고 있습니다.
21대 4.15총선의 부정선거 의혹이 셀 수도 없이 많이 제기되자 중앙선관위는 부정선거 조사를 아예 하지 못하도록 컴퓨터 메인서브를 파괴해 버렸는데도 대통령과 국민의힘은 침묵하고 있습니다.
21대 총선과 관련하여 제기된 126건의 부정선거 소송이 모두 기각되었으며, 22대 총선과 관련한 증거보존 신청도 모두 각하되었습니다. 이런 선관위와 사법부가 대한민국에 존재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통령과 국민의힘은 침묵하고 있습니다.
세계 언론에서 대한민국의 부정선거를 보도해도, 대통령과 국민의힘은 침묵하고 있습니다.
공정했던 선관위가 김대중 좌파정권이 집권한 이후 가족. 친인척, 특정지역이 완전히 장악하여 법 위에 군림하는 무소불위의 불법적인 집단이 되었는데 대통령과 국민의힘은 침묵하고 있습니다.
가족회사, 특정지역회사로 변질된 불법적인 집단인 선관위를 해체해야 합니다.
5.18유공자명단을 즉각 공개하여, 가짜가 아닌 진짜 5.18유공자를 예우해야 하는데 대통령과 국민의힘은 침묵하고 있습니다.
5.18진상규명법에서 진상규명을 규정한 ‘북한군 개입 여부‘ 등 12개 사항에 대한 진상규명을 해야 하는데 대통령과 국민의힘은 침묵하고 있습니다.
5.18 당시 조선대학교 3학년 학생으로서 현장을 목격한 전라도인 정재학 시인은 “평온하였던 광주에서 5.18 시위는 김대중의 지시로 학생들을 밖으로 끌어낸 전남대 학생회장 박관현으로부터 시작되었다.”라는 양심의 소리를 SNS를 통해 용기 있게 외치고 있습니다.
4.19혁명, 6,3항쟁, 부마민주항쟁은 모두 비무장, 비폭력 민주항쟁이었으나, 5.18 광주에서는 총기로 무장한 시민군과 600여 명의 괴한이 있었다고 김영삼 정부의 검찰 및 군검찰이 합동보고서를 통해 밝혔습니다.
5.18정신이 무엇입니까?
5.18이 비무장, 비폭력 항쟁이었습니까?
정재학 시인은 “5.18은 헌법 근처에도 가지 마라. 5.18이 있어야 할 곳은 헌법이 아니라, 5.18추모공원이다.”라고 외치고 있습니다.
5.18 진상규명위원회를 중립적인 인사들로 다시 구성해야 합니다. 5.18 진상규명위원회 송선태 위원장은 “방송국과 무기고와 공공기관을 죽창을 동원하여 접수하고, 탈취한 무기로 도청을 점령한다”라는 ‘자유노트’를 작성한 장본인입니다.
국민의힘은 똑바로 개혁해야 합니다. 황우여 비대위원장이 “보수의 가치를 공고히 해야 한다”라고 하면서 보수결집을 강조하였지만, 국민의힘에는 선의의 경쟁(friendly competition) 보다는 상대 경쟁자를 헐뜯는 모습만 보입니다.
국민의힘이 지향하는 보수의 가치가 무엇입니까?
국민은 듣지를 못했습니다.
미국이 추구하는 전통적인 보수의 가치는 자유(freedom), 시장(markets), 인간의 덕목(virtue), 가족(families)입니다. 레이건 전 대통령은 보수의 가치에 일(work)과 이웃(neighbor)과 힘에 의한 평화(peace)를 추가하였습니다.
국민의힘에서 실력과 용기있는 선명한 자유우파 의원들이 힘을 얻는 개혁이 되어야 합니다.
용산 애국 동지들의 하늘을 찌르는 울분과 분노의 글이 저의 카톡을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무너진 자유대한민국을 다시 세우기 위해 아스팔트에서 피를 흘리겠다는 결의에 가득찬 애국 동지들이 많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용산 애국 동지들은 윤석열 대통령에게 역적이 될 것인가? 영웅이 될 것인가?를 묻고 있습니다.
부정선거를 밝히기 위하여, 선관위 프로그램 개발 및 운용을 담당하는 정보5계를 당장 감리해야 합니다.
5.18 진상규명위원회를 중립적인 인사들로 구성하여 5.18민주화운동의 역사를 바로 세워야 합니다.
국민의힘을 선명한 보수, 자유우파의 정당으로 개혁해야 합니다.
윤석열 대통령이 ① 부정선거를 밝히고, ② 5.18민주화운동 역사를 바로 세우고, ③ 국민의힘을 선명한 보수, 자유우파 정당으로 개혁한다면,
수많은 국민들이 뛰어나와 윤석열 대통령을 지지하고 응원하며 힘을 실어줄 것입니다.
전국의 자유우파 모든 시민단체와 개인들이 집결할 것입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위기의 나라를 건진 시대적 영웅이 될 것이며 나라를 살린 대통령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
존경하는 애국 동지 여러분
저와 함께 구호를 외칩시다.
"뭉치자!" "싸우자!!" "이기자!!!"
“뭉싸이야!”
감사합니다.
사단법인 대한민국 호국총연헙회회장 윤항중이었습니다.
필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