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블 엔진은 보니 머플러 클램프쪽이
볼트로 잡아주는게 에보엔진과 다르게
볼트한쪽으로만 잡아주더라구요
시동걸자마자 엔진 앞 뒤
머플러 클램프 가스켓 들어가는쪽에서
두쪽다 압이 미세하게 새서
수분기가 나오며 압이 미세하게 새는데
쇼블들은 볼트가 하나이기도하고
어쩔수없다는데 방법없는걸까요?
첫댓글 가스켓과 머플러 이음을 잘하시는 방법 밖에는 없을듯 합니다. 68FLH차주^^
@셔블해드 머플러에 따라 가스켓에 따라(동가스켓/ 종이 가스켓) 에 따라 안나올수도 있는데 신형처럼 딱 안나오지는 않더라고요
그당시 기술력 그대로 타는게 재밌고 멋있습니다.
어쩔수 없는 부분입니다.STD에서 3홀짜리 헤드가 나오긴 하는데 머플러랑 호환이 잘 안되는 문제도 있고요.미묘하게 뜨는 부분을 커버하기 위해 결합부위를1.벤딩을 해서 억지로 각도를 맞춘다.2. 가스켓 + 실런트(퍼마텍스 울트라 카퍼 추천) 떡칠한다정도 밖에는 없는 듯 합니다.
첫댓글 가스켓과 머플러 이음을 잘하시는 방법 밖에는 없을듯 합니다. 68FLH차주^^
@셔블해드 머플러에 따라 가스켓에 따라(동가스켓/ 종이 가스켓) 에 따라 안나올수도 있는데 신형처럼 딱 안나오지는 않더라고요
그당시 기술력 그대로 타는게 재밌고 멋있습니다.
어쩔수 없는 부분입니다.
STD에서 3홀짜리 헤드가 나오긴 하는데 머플러랑 호환이 잘 안되는 문제도 있고요.
미묘하게 뜨는 부분을 커버하기 위해 결합부위를
1.벤딩을 해서 억지로 각도를 맞춘다.
2. 가스켓 + 실런트(퍼마텍스 울트라 카퍼 추천) 떡칠한다
정도 밖에는 없는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