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가운데 발가락 .타기도 하고 발톱이 하얗게 부풀었음.새로자란 만큼 시간이 경과된것임.그리고 열 공격으로 쪼글 쪼글한 피부.피부 전체가 쪼글거리고 나무껍질처럼 변함.신체 부위에따라 까맣게 태우기도 함.
첫댓글 사진이라 피부가 정확하게 나오지 않았는데 실제로는 매우 심해요.그들은 우리를 은밀하게 공격하지만 우리는 그럴수록 투명하게 공개하는것이 좋다고 생각해요. 내 몸이 매일 고통당하면서 망가지는것을 보는건 참담한 일이죠.사진을 확대하니 피부도 확인이 되네요.
피부가 간지럽고 아파서 첨에 피부병인가 그랬는데 몇번그러더니 지금은 발이 안그럽니다.그대신 다른곳 지쳐서 흉이집니다.
저도 그래요. 엊그제부터 오랜만에 또 발가락 간지럽거나 따끔거리거나 발 혈액 쿵쿵.?? 대게 집중 공격하더라고요. 3~4번째 발가락 사이 수포같이 흰 알맹이도 차고요. 점점 그래도 나아가는 방법 찾으니 이놈들이 안되겠다 싶어 직접적으로 들이쳐오기 시작하는 거 같아요.
저도 손과 다리에 물집 생긴적 있었고 이것은 화상의 기본 증상이에요.우리 신체를 태우고 있는거에요.
단백질이 원인인거 같아요
우리가 걸어다니려면 발이 필요하죠아무런 죄가 없는 발을 공격하는 것은 말이 되질 않습니다
첫댓글 사진이라 피부가 정확하게 나오지 않았는데 실제로는 매우 심해요.
그들은 우리를 은밀하게 공격하지만 우리는 그럴수록 투명하게 공개하는것이 좋다고 생각해요.
내 몸이 매일 고통당하면서 망가지는것을 보는건 참담한 일이죠.
사진을 확대하니 피부도 확인이 되네요.
피부가 간지럽고 아파서 첨에 피부병인가 그랬는데 몇번그러더니 지금은 발이 안그럽니다.
그대신 다른곳 지쳐서 흉이집니다.
저도 그래요. 엊그제부터 오랜만에 또 발가락 간지럽거나 따끔거리거나 발 혈액 쿵쿵.?? 대게 집중 공격하더라고요. 3~4번째 발가락 사이 수포같이 흰 알맹이도 차고요.
점점 그래도 나아가는 방법 찾으니 이놈들이 안되겠다 싶어 직접적으로 들이쳐오기 시작하는 거 같아요.
저도 손과 다리에 물집 생긴적 있었고 이것은 화상의 기본 증상이에요.
우리 신체를 태우고 있는거에요.
단백질이 원인인거 같아요
우리가 걸어다니려면 발이 필요하죠
아무런 죄가 없는 발을 공격하는 것은 말이 되질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