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하늘이 너무 맑아 상쾌합니다. 약간 더운감은 있지만 모참을 정도는 아니었네요. 즐겁게 하루를 시작합니다.
어제는 정모와 더불어 82기와 83기의 대면식이 있었습니다. 와~ 83기 엄청 많네요. ㅎㄷㄷ 입니다. 쪽수로는 상대가 안되었습니다. 하지만.. 최종 승자는 82기라는거.. ㅋㅋ 저희 최강 뒷풀이조가 83기를 넉다운 시켰다는 소식을 접하고 웃음 지었습니다. 풋.. 대면식으로 조금이나마 83기와 친해질수 있었기에 즐거웠습니다. ^^:
언제나 챙겨주시는 삽들 감사드립니다.
연낭자삽.. 처음은 언제나 라이트턴과 레프트턴으로 시작.. 오랜만에 삽과의 홀딩이라 더욱 즐거웠습니다. in&out은 좀더 연습이 필요한가 봅니다. 저번주 수업을 참석하지 못해서 하지못한 패턴.. 아쉽네요.
아가자가삽.. 몸 안좋으신거 같은데 오셔서 홀딩해주시고.. 감사드립니다. 특유의 똥그란눈으로 샤인하실때 언제나 빵터집니다. 몸관리 잘하시고 이번주 수업에 건강한 모습으로 뵈요. 그리고 감기 제가 옮긴거 아닙니다!!!!!!!
이오스삽.. 컨디션이 좋아보이십니다. 저번주 수업안가서 못한부분은 금요일에 꼭 알려주세요. 그리고 삽은 너무 가녀려서 조심스럽습니다. 식사는 꼭 챙기시고 힘내세욤. ^^:
쏘쏘삽.. 예약걸어야 홀딩할 수 있는 인기 쏘삽.. 이미경의로운 쏘삽.. 언제나 웃으며 춤춰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동기들과 추는 살사는 즐겁답니다.
하요미.. 살사 안했나? 한거 같은데.. 좌절이군.. 요즘 홀노5번은 매번 실패하고.. 그래도 따로 하는게 있으니 퉁치자.. 언제나 고맙다. ^^:
썬양.. 그거 이름을 모르것어. 그래도 그 패턴 마지막에 곡이 끝나고 연습해서 감 좀 잡은거 같지?! 이제 맘 놓고 그 패턴을 해야긋네. ^^:
라푼젤.. 어제 티케팅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중간에 쉬신 기간 때문인지 약간 버벅이신거 같아요. 금방 감을 찾으리라 봅니다. 화이팅~
메다이옹.. 오랜만에 칭구 홀딩 잡아보네. 프레임이 확실하니 돌리는 맛이 있네그려.. 종종 잡아보세. ^^;
미리엘.. 아웃사이드 리드만 하면 멘붕이로세. 나머진 잘하는고만 ㅋㅋ 늦게와서 고생했네. ^^:
후기수 분들과 추는 살사는 신선합니다.
두기님.. 윈블에 이어 연타로 살사 홀딩 들어갔습니다. 처음이라 어려우실텐데 리드 잘 따라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라이트턴, 레프트턴, CBL, 인사이드까지.. ㅎㄷㄷ 다음에 또 닭발 내밀어 봅니다. ^^:
원더두부님.. 살사 하려 갔드만 차차라 좀 당황하셨죠?! ㅋㅋ 그래도 나름 잘 춰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엔 차차의 레프트턴을 해보도록하지요. 살사도.. ^^:
하늘마루님.. 살사 하려 갔드만 바차타라 좀 당황하셨죠?! ㅋㅋ 그래도 나름 잘 춰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엔 함께 돌아봅시다. 살사도.. ^^:
선기수 분들과 추는 살사는 언제나 후덜덜입니다.
밤비노님.. 연삽의 부킹으로 밤비노님과 살사를 추었습니다. 역시 선기수와의 살사는 두근세근네근이네요. 나름 열심히 추고 배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도 닭발 내밀어 봅니다.
태삽, 셀리삽, 로보로보삽, 엘리아님, 필횽, 내다횽, 놀탱횽, 이쟁, 구리코, 윈블, 고시생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뒷풀이에서 제일 고생한 티파니킴과 헨.. 그리고 자리를 빛내주러온 모델깡도 수고했네..
첫댓글 미숀 클리어는 하셨는지? 바쁜 연낭자 언니랑도 홀딩에 성공했으니 왠지 성공의 냄새가~
시간이 너무 촉박해서 못했어요. 나름 열심히 하긴 했는데 ㅋㅋ 다음주에 닭발 내밀어봅니다. ^^:
닭발 쌍수들고 환영이옵니다
밤비언니와의 부킹은 내가~~^^
더칸 잘해♡ 지치지말고 천천히 가자~
아 그네욤. ㅋㅋ 이넘의 만성피로가 풀려야 멀쩡한 모습을 보여드리는건데.. ㅋㅋ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고싶다 ㄱ-;..........
초초급으로? ㅋㅋ
초초급으로가고시픔......
이번주 부터 83기 화요반/토요반 수업 참관 하는걸로..
흐앜., 그런방법이;;;
어젠 밥을 먹었징~ 틈틈이 먹어 줘야징 ㅜㅠ 역시 더칸이 스무쓰으하구랴 ㅋㅋㅋㅋㅋ
제가 스무쓰 합니다만.. ㅋㅋ
어제 호피도 인상적이었습니다만.. ㅋㅋ
오랜만에 홀딩을해서 기분이 좋았구나 역시 에이스다워 ㅋㅋ
에이스는 이제 구리코한테 넘겨야겠어욤. 셀삽의 칭찬이 대단하더군욤. ㅋ
칭찬;;;; 사쿠라에서 욕 디지게 먹었는데요ㅠㅠㅠㅠ 아공 다시베이직이닷 ㅠㅠ
원래 음주살사가 그렇지 ㅋ
칸 추는걸 못 봣는디
담 정모때 주시해야겟어ㅋㅋ
티켓존으로 오세효.
칸형 후기 잘보았습니다^^ㅎ 앞으로 더좋은 모습으로 ㅠㅠ
뉴에이수.. 지켜보고있다. 어제 우리의 약속 잊지마라. ㅋ
오 리코가 이젠 에이스가 돼가는구나 ㅎㅎ
빌리형님까지 왜이러십니까....-_-;; 요즘 윙크도 잘 안먹히고 ㅠㅠ
칸님, 내일 연벙 나와서 밀린 진도 따라잡을 수 있도록 해주세요~^^
갑니다. 한주 쉬었다고 뒤쳐질순없죠. ^^;
ㅋㅋㅋ 안되는거 곡 끝나고 나서 더 해줘서 고마웡~~~^^
좀 더 열심히 해서 잼나게 춰보장... 잘 될랑가 몰렁
당연히 잼나게 취야지.. 안돼도 되게 멋지게 신나게 신명나게..
잼나게 취야~~~ 취하는 건강 ^^ @@;;; ㅋ
오 꼬투리잡았다 이거지.. 싸우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요즘 칸이가 날 너무버리고가는 경향이 있어...ㅡ.ㅜ
2인분이다보니.. 시간 내는걸로 협상해 보겠어욤. ㅋ
2인분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욱겨~~~
아 2이눈 먼가요 ㅋ
그러고보니... 요즘 홀노를 부려먹지못했네요ㅋㅋㅋㅋ 에잇!!!!
멀 부려먹어 ㅋㅋ
그대가 숙주얍! 흥~
노노노..
요미한테 옮겨줄테당!!! 으흐흐흐~
지금 감기 앓은중인디요 ㅋ
더 독한 내 감기로 바꿔줄테당!
미션실패지만 알찬정모 즐겼구만 ^^ 오랜만에 본 기분이란말이지 ㅎㅎ
나름 즐기며 미션한거 같네요. 로보드라운삽과 즐건 델뚜 기다려집니다. ㅋ
이제는 점점더 라속 인기 살세로가 되어거는구나 ~~~보드라운 텐션의 칸^^*
강한 텐션의 칸이 되고 시포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