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두바이포유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자유로운 글 두바이 삼성전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timikim1010 추천 0 조회 940 14.09.29 23:18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4.09.30 02:23

    첫댓글 와우...굿~! ^^
    삼성전자 직원분도..상세글 올려주신 분도..~

  • 14.09.30 02:42

    삼성, 한국대표기업답네요^^

  • 작성자 14.09.30 02:45

    네. 전 기대하지않고있었는데요. 너무 친절하게 적극적으로 도와주셔서요.
    이렇 게라도 고마움을 표시하고싶네요

  • 14.09.30 09:29

    역시 As 끝내주네요^^
    해결되서 다행이구요

  • 14.09.30 13:06

    그 삼성전자 직원 이름을 올려주시면 더 좋겠어요^^ 삼성전자 본사 홈페이지에 칭찬글 써주시면 그 분도 좋고 또 서비스 받는 우리도 좋구. 저희집 가전이 한국에서든 여기서든 삼성걸루 채워져 있는데 as나쁘면 다신 그물건 안쓰거든요^^한국에서든 외국에서든 삼성전자 as만한데가 없다고 하네요^^외국인이..

  • 작성자 14.09.30 18:11

    이름을 여쭤보니까 그냥 직원이고 삼성전자 두바이 지사에서 도와드린다고 하더군요. 중요한것은 제품 산 나라에서만 AS 가 된담니다.

  • 14.09.30 13:53

    역시 대한민국 짱이네요..

  • 14.09.30 16:27

    역시 삼성전자....

  • 14.09.30 17:32

    삼성???

  • 14.10.01 10:28

    두바이 아부다비에서 그나마 제일 좋은 서비스 받았던곳이 삼성전자와 대한항공이었습니다. 한국과 비교대상은 아니지만 ㅎㅎㅎ 그. 나. 마. ㅋㅋㅋ 그나라에서 산거만 에이에스 되는건 맞는데 다른나라에서 산것도 성심성의껏 봐주더군요.. 비용도 최소한만 받구요.. 서비스는 정말 대한민국 최고입니다 ^^

  • 14.10.02 02:20

    정말 잘 해결되어 다행이네요~^

  • 14.10.02 02:30

    정말 짱이네요.

  • 14.10.06 18:51

    와우 ~ 좋은 소식이네요

  • 14.10.21 09:37

    아... 세달 후면 RAK 있을텐데 현지에서 삼성 폰으로 구입해서 써도 괜찮겠지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