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아침에 핸드폰이 울리길래 반갑게 받았습니다.전화벨이 울릴때가 별루 없어서요.
삼성전자직원분이시라고 하네요.
불편을 끼쳐서 죄송하다고, 도와드리고싶다고요. 너무 황공했씁니다. 이럴쑤가..
제가 9일전에 글을 올렸죠. 삼성폰을 작년에 두바이몰에서 사서, 이태리에 있는 아들에게 선물했는데 하드웨어문제가 발생해서 폰이 죽었는데,
그곳에서는 해결이 안되,갖고 왔다 갔다 하다보니 AS 기간이 넘어버렸고, 이곳에서 고치려니 1000디람을 주어야 하드웨어 교체가 된다고해서 ,
삼성전자 직원분들에게 도움을 요청했었어요. 사서 한달쓰고, AS를 못받아 서랍에 넣어두는 아들이나, 저두 생일선물이라고 주었는데...
게다가 또 고치더라도, 내년에 아주 들어갈텐데 문제가 생기면 방법이 없어서요.
너무 속이 상해서 쌍 쌍해가며... (죄송) , 제가 글을 올린것을 보시고, 제메일을 찾아서 연락을 즉시 하셨는데, 저한테 연락이 없자 (이메일주소가 틀려서)
찾아 찾아 제전화번호를 알아서 연락을 주셨씁니다. 도움을 주신다는것두 감사한데, 힘들게 제 연락처를 찿아 전화를 주셔서 감격 감격.
두서없이 전화에 불평을 늘어 놓는데도, 인내와 친절로 다 받아주시데요. 다시 한번 감사.
오늘 아침 직접 직원분이 서비스센터까지 오셔서 저를 도와주셨씁니다.
바쁘신데, 점심대접도 못하고 죄송하네요.
문제를 잘 해결해주셔서 꾸뻑 다시한번,..
역시입니다 !!!!!
전자제품살때 현지에서 산곳에만 AS 가 된다고 하시니까, 여러분들 shop 직원들 말 믿으시지마시고.
역시 두바이포유 파워있씁니다.
Thanks a lot!

첫댓글 와우...굿~! ^^
삼성전자 직원분도..상세글 올려주신 분도..~
삼성, 한국대표기업답네요^^
네. 전 기대하지않고있었는데요. 너무 친절하게 적극적으로 도와주셔서요.
이렇 게라도 고마움을 표시하고싶네요
역시 As 끝내주네요^^
해결되서 다행이구요
그 삼성전자 직원 이름을 올려주시면 더 좋겠어요^^ 삼성전자 본사 홈페이지에 칭찬글 써주시면 그 분도 좋고 또 서비스 받는 우리도 좋구. 저희집 가전이 한국에서든 여기서든 삼성걸루 채워져 있는데 as나쁘면 다신 그물건 안쓰거든요^^한국에서든 외국에서든 삼성전자 as만한데가 없다고 하네요^^외국인이..
이름을 여쭤보니까 그냥 직원이고 삼성전자 두바이 지사에서 도와드린다고 하더군요. 중요한것은 제품 산 나라에서만 AS 가 된담니다.
역시 대한민국 짱이네요..
역시 삼성전자....
삼성???
두바이 아부다비에서 그나마 제일 좋은 서비스 받았던곳이 삼성전자와 대한항공이었습니다. 한국과 비교대상은 아니지만 ㅎㅎㅎ 그. 나. 마. ㅋㅋㅋ 그나라에서 산거만 에이에스 되는건 맞는데 다른나라에서 산것도 성심성의껏 봐주더군요.. 비용도 최소한만 받구요.. 서비스는 정말 대한민국 최고입니다 ^^
정말 잘 해결되어 다행이네요~^
정말 짱이네요.
와우 ~ 좋은 소식이네요
아... 세달 후면 RAK 있을텐데 현지에서 삼성 폰으로 구입해서 써도 괜찮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