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 '벌키 매트 립스틱' 10종 신제품 출시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일본 큐텐 공식 샵 동시 공개
국내 최초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가 신제품 '벌키 매트 립슽틱' 10종을 출시했다고 지난 27일 밝혔습니다.
입술에 즉각적인 볼륨감을 연출하는 '벌키 매트 립스틱'은 실키한 텍스처와 밀도 있는 컬러감을 담은 제품입니다.
24시간 지속되는 컬러로, 도드라진 입술 주름을 부드럽게 메워 더 어려진 듯 매끈하고 통통한 입술을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리면서 꼰꼰하게 밀착되는 볼류마이징 매트 립스틱으로, 실키한 마무리감이 입술을 편안하게
만듭니다.
총 10종으로 출시되는 '벌키 매트 립스틱'은 뮤트한 내추럴 컬러와 포인트 컬러, 선명한 클래식 컬러 등 폭넓은
컬러 스펙트럼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본연의 립 컬러와 칙칙한 립 라인까지 완벽하게 가려주는 발색력으로 원하는 컬러의 오버 립을 빠르고 손쉽게
연출할 수 있어, 전문가처럼 완성도 높은 립 메이크업이 가능합니다.
바르는 즉시 입술 볼륨감이 유의미하게 개선되며, 컬러오 입술 주름 커퍼 효과를 24시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동물 유래 성분 없이 구현한 우수한 컬러 발현력과 커버력, 지속력 등을 장착한 100% 비건 제품입니다.
특히, 이번 '벌키 매트 립스틱'은 지난해 10월 본딩 글로우 립스틱 라인 확대 후 약 10개월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매트 립스틱 제품으로, 공개 직후 고객들로부터 높은 기대감을 얻고 있습니다.
이번 신제품에도 여성과 남성 모델 모두를 기용한 화보와 필름을 공개해 일상에서 쉽게 구현할 수 있는
젠더 뉴트럴 룩을 제안했습니다.
한편 라카의 이번 신제품 '벌키 매트 립스틱'은 27일 라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일본 큐텐 공식 샵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습니다.
라카코스메틱스 관계자는 "신제품 벌키 매트 립스틱은 24시간 지속되는 컬러, 즉각적인 볼륨감, 특별한
스킬 없이도 완성 가능한 오버립, 폭넓은 컬러 스펙트럼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라카는 앞으로도 만족스러운 사용감,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라카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습니다.
<CMN>
아토팜, 천연 효소.넛츠 오일 함유...세정에 촉촉함까지
문지르면 거품 나는 간편한 어린이용 샤워 패드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ATOPALM)은 패드 한 장으로 온몸을 깨끗하게
세정할 수 있는 어린이 맞춤형 '프레쉬 버블 샤워 패드'를 출시했다고 지난 30일 밝혔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패드를 문지르기만 하면 몽글몽글한 거품이 풍성하게 일어나는 점이 특징입니다.
세정제가 따로 필요하지 않은 간편함과 풍성하게 조성되는 거품에 아이들의 목욕시간이 즐거워집니다.
프레쉬 버블 샤워 패드에는 72시간 발효한 친환경 효소와 약산성 포뮬러가 함유돼 피부의 피지, 미세먼지, 각질
등을 부드럽게 씻어 냅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단 1회 사용만으로 미세먼지가 말끔히 세정되고, 각질량은 69% 감소하는 효과를 인증받았습니다.
지방산을 풍부하게 함유해 수분 증발을 막는 마카다미아.아몬드.코코넛 넛츠오일 3종도 들어 있어 샤워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케어합니다.
아토팜 신제품 사용 후 피부결은 16.28%, 유.수분 밸런스는 93.35% 개선됨을 임상으로 확인받았습니다.
또, 어린이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표면이 매끄러운 비건 원단에 정제된 물만 사용해 위생적으로
제조했습니다. 10가지 피부 유해 성분이 첨가되지 않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습니다.
낱개로 포장된 패드는 샤워의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어린이 손이 쏙 들어가는 장갑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하얀 엠보면으로는 얼굴과 몸 전체를 부드럽게 닦고, 노란색 메쉬면으로 각질 집중 케어가 필요한 팔꿈치,
무릎, 복숭아뼈 등을 꼼꼼하게 닦아내면 효과적입니다.
아토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 배경에 대해 "피지 분비가 늘고 활동량이 급격히 증가하는 아동기에
꼼꼼한 목욕 습관을 잡아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효과적인 세정으로 건강한 피부 환경을 조성하면서도
목욕이 귀찮거나 싫은 게 아닌 재미있고 즐거운 기억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밝혔습니다.
<CMN>
<참조:월간포장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