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 재앙이 오고 있습니다
작성자:무장
444 예언 뉴스
경고 , 미국 , 말씀
재앙이 오고 있습니다!: “오 미국이여, 심판이 임하리니 열매 없는 어둠의 일들을 저주하라” 2부 -
가장 높으신 자의 시녀
마태복음 6:14-15
너희가 사람의 과실을 용서하면 너희 천부께서도 너희 과실을 용서하시려니와 [15] 너희가 사람의 과실을 용서하지 아니하면 너희 아버지께서도 너희 과실을 용서하지 아니하시리라.
에베소서 4:2 KJV
모든 겸손과 온유로 하고 오래 참음으로 사랑 가운데서 서로 용납하고
골로새서 3:13
누가 뉘에게 혐의가 있거든 서로 용납하여 서로 용서하되 그리스도께서 너희를 용서하신 것과 같이 너희도 그리하고
행 2:38 베드로
가 이르되 너희가 회개하여 각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고 죄 사함을 받으라 그리하면 성령을 선물로 받으리니
2024년 4월 3일 오후 10시 15분
오늘 밤, 친구와 나는 4월 8일 일식이 미국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논의하고 있었습니다. 나는 어떤 구체적인 사건에 대해 확신하지 못했지만 성령께서는 일단 4월 8일 일식이 일어나면 많은 문제가 발생한다는 점을 나에게 강조하셨습니다.
미국에 대한 우려와 미국의 몰락이 계속될 것이다. 나는 이 날에 관해 내 영 안에서 다양한 말을 들었습니다:
“ X는 지점을 표시한다 ”, “ 전환점”, “ 모든 시스템은 간다 ”, “ 그것은 시작된다 ” 그래서 나는 예상할 구체적인 사건을 정확히 지적할 수는 없지만 (나는 믿는다 오늘은 큰 바빌론의 붕괴와 관련된 여러 사건이 시작될 것입니다.
저는 우리가 일종의 새로운 '시대'에 착수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제가 게시한 " 북미: 귀하의 약속 "을 읽어 보십시오. 죽음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2024년 3월 24일. 그리고 “ 오 아메리카여, 당신의 심판이 임하리니 열매 없는 어둠의 일을 저주하라 ”.
지난 몇 주 동안 저는 아마도 다음과 같은 가능성을 고려했습니다: 우리 땅이나 해외 미군 기지/대사관에 대한 중요한 군사 공격; 특정 지역의 임시 또는 영구 은행 업무 폐쇄; EMP로 인한 체계적, 경제적 붕괴; 우리 적 중 한 명에게 핵무기를 맞았습니다.
나는 5월과 6월에도 큰 격변을 겪을 것이라는 것을 오랫동안 알고 있었습니다. 나는 앞으로 2개월 동안 내 관심사에 집중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우리가 이야기하는 동안 나는 성령께서 6월 말에 “ 재난이 온다 ”고 말씀하시는 것을 들었고, 이어서 “ 큰 환난의 때가 뒤따를 것이다 ” 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 친구들이여, 이것이 내 영으로 증거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들어오는 유성에 Niburu라고도 불리는 Wormwood가 접근함에 따라 모양이 점점 더 커질 수 있다고 추측했습니다. 따라서 일식 동안 그 움직임에 대한 이러한 관찰은 4월 8일 또는 그 이후에 행성에 닿을 뻔한 것이 분명할 것입니다. 텍사스와 다른 주의 몇몇 도시들은 과거 일식 때의 행동보다 이 사건을 더 큰 우려로 인식하고 있습니다. 사실, 그들이 어떤 식으로든 심각한 영향을 받을 것이며 이미 비상 사태를 선포했다는 그들의 반응은 특별해 보입니다(인디아나와 뉴욕도 그렇습니다)! 셀룰러 차단, 연료 및 음식 이용 불가, 기타 경고와 같은 경고는 일반적인 일식에 대해서는 극단적이고 불합리해 보입니다. 뉴욕은 특히 4월 8일을 위해 17개월 이상 태스크포스를 운영해 왔습니다…그들이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미국이 다른 단계에 진입하고 있다고 경고하는 존경받는 선지자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여전히 성령님은 나에게 (비관적인 태도로) “아, 걱정하지 마세요. 그들은 Netflix와 Amazon에서 영화를 보고 그들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우리가 마태복음 24:36-39의 순간에 곧 진입할 것이라고 굳게 믿습니다(전체 장을 읽으십시오).
마태복음 24:36-39
그러나 그 날과 그 때는 아무도 모르나니 하늘의 천사들도 모르고 오직 내 아버지만 아시느니라. [37] 그러나 노아의 때와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 [38] 홍수 전에 노아가 방주에 들어가던 날까지 사람들이 먹고 마시고 장가들고 시집가고 있으면서 [39] 홍수가 나서 저희를 다 멸하기까지 깨닫지 못하였으니 떨어져 있는;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
이제 이러한 경고를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할 때입니다. 상황이 바뀌지는 않으니 당황하지 마세요. 대신에 성령께 인도와 인도를 구하십시오.
어쩌면 그 전에 더 많은 음식, 의약품, 생명 유지 품목을 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에게 부족함이 무엇이든 가장 중요한 것은 주님과의 관계입니다.
당신은 고백하지 않은 죄를 회개했습니까? 당신은 화를 낸 사람들을 용서했습니까? 당신이 행한 악에 대해 용서를 구했습니까?
회개해야 할 필요성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하나님은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고 하나님과 관계를 맺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항상 자신과 다른 사람을 용서하는 상태에 있기를 원하십니다. 용서하지 않으면 용서받을 수 없습니다! 변명하지 말고 지금 바꾸세요! 당신이 정당하다고 느낄 수도 있다는 것을 압니다. 이해합니다. 저는 부모님에게 성매매를 당했습니다. 나는 과거를 바꿀 수 없고 당신도 마찬가지다. 현재를 바꿀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나는 완전하지도 않습니다. 나에게 잘못한 사람들을 용서하지 않고, 나도 죄 없이 살지 않고 여러분도 죄 없이 살지 않는다면 어떻게 천국에 들어갈 수 있겠습니까? 이것이 규칙입니다. 당신이 그들에게 동의하지 않는다고 지옥에 가지 마십시오! 그들의 용서를 거부함으로써 당신은 하나님을 폐위시키고 심판을 가한 것입니다. 이 지구를 걸어온 모든 사람에게 적용되는 규칙을 이해하세요!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십니다. 이것이 바로 참 선지자들이 많은 경고를 발한 이유입니다. 당신이 슬기로운 다섯 처녀에 속하느냐의 핵심을 놓치지 마십시오.
마태복음 25:1-13
그러면 천국은 마치 등을 들고 신랑을 맞으러 나간 열 처녀와 같으니라. [2] 그중 다섯 명은 슬기 있고 다섯 명은 어리석었습니다. [3] 어리석은 자들은 등을 가져갔으나 기름을 가져가지 아니하였고 [4] 슬기로운 자들은 등불과 함께 그릇에 기름을 담아 두었느니라. [5] 신랑이 더디 오는 동안 그들은 모두 졸며 잠이 들었습니다. [6] 그리고 밤중에 소리가 나기를, 보라, 신랑이로다. 그를 만나러 나가라. [7] 그러자 그 처녀들이 모두 일어나 등불을 손질했습니다. [8] 어리석은 자들이 지혜로운 자들에게 이르되 너희 기름을 우리에게 달라 하매 우리 등불이 꺼져버렸기 때문입니다. [9] 그러나 지혜 있는 자들은 대답하여 이르되 그렇지 아니하니이다 우리와 너희가 쓰기에 부족할까 두려워하노니 차라리 파는 자들에게 가서 너희 쓸 것을 사라. [10] 그들이 사러 간 사이에 신랑이 왔습니다. 준비하고 있던 자들은 그와 함께 혼인 잔치에 들어가고 문은 닫힌지라 [11] 그 후에 다른 처녀들도 와서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에게 열어 주소서. [12]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나는 너희를 알지 못하노라 [13] 그러므로 깨어 있으라 인자가 오는 날과 그 시간을 너희가 알지 못함이니라.
~지존자의 여종~
사도행전 2: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