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염 인증 획득으로 품질에 안심까지
동양특수목재
‘방염’이란 불에 타지 않도록 막는 것을 의미한다.
동양특수목재는 이러한 방염성능 을 위해 무늬목 몰딩과 루버에 나노 합성 무기질계 폴리머(올리고머)로 구성된 재료를 침투시켰다. 동양특 수목재에 따르면 이것은 발수층( 3차 원 망목구조)을 형성해 우드시트의 표면을 보호하면서 1 0가지 특성을 부여해준다.
그 특성은 환경친화성, 난연성, 연 소가스발생방지, 내습성, 발수성, 치 수안정성, 방식성, 향균성, 내후성, 풍기성이다. 또한 장기간 사용해도 물성 변화가없다고.
동양특수목재의 W M C마루와 W M C루버 역시 방염상품으로 벽과 천정시공 시 방염필증이 교부되는 데, 특히 W M C마루의 경우 천연무 늬목을 장판처럼 간편하게 시공할 수있다는 점이 큰 강점이다.
동양특수목재는 이를 천연 무늬목 의 고급스러움과 장판의 편리함 이 만나 품질과 가격을 만족시킨 새로운 개념의 히트 상품으로 소 개하고 있다. 또한 기존마루의 철 거 없이 바로 시공이 가능해 시간 과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동양특수목재는“경제의 발전 에 따라 실내장식분야는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이고 있으며, 사회 는 갈수록 화학제품보다 천연소재를 더욱많이 요구하고 있다.
5 6년 전 세계최초로 천연 그대로 의 무늬목이 가진 결점을 보완한 인 테리어 무늬목 개발에 성공한 동양 특수목재는 현재까지 세계 최고수준 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5 6년 기술의 축적으로 새롭 게 탄생된 무늬목 시트와 롤은 인간 다운 삶의 질을 높이는 제품으로서 소비자에게 큰 만족을 선사할 것”으 로 기대된다.
<Copyright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