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탐 암호화폐 보유자들은 바이낸스, 코인베이스 소송에 이어 비트겟으로 몰려든다
출처 cointelegraph 저자 아나 파울라 페레이라 .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라틴 아메리카의 Bitget 사용자는 6 월 6 일부터 9 일까지 134 % 증가했으며 예금은 <> % 증가했습니다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겟(Bitget)이 미국 규제 당국이 주요 경쟁사인 바이낸스(Binance)와 코인베이스(Coinbase)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후 라틴 아메리카에서 신규 계정이 급증했습니다.
6월 6일부터 9일까지 이 지역의 신규 사용자 수는 일일 평균과 비교했을 때 <>% 증가했으며, 브라질과 아르헨티나가 시장 점유율 증가를 주도하고 있다고 비트겟의 대변인이 코인텔레그래프에 전했다.
거래소에 따르면 브라질의 신규 고객은 54% 급증했으며 총 예금은 208% 증가했습니다. 아르헨티나에서는 고객 기반이 33% 증가한 반면 예치된 자금은 87% 증가했습니다.
암호화폐 거래소는 베네수엘라, 콜롬비아, 멕시코에서도 운영됩니다. 지난 며칠 동안 Bitget의 총 예금은이 지역에서 134 % 증가했습니다.
Bitget 은 8 개국에 걸쳐 100 백만 명이 넘는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라틴 아메리카의 총 사용자 수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이 수치는 최근 미국의 법적 발전 이후에 나온 것입니다. 지난 5월 13일,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Binance)는 증권 매매 및 제공 혐의, 거래소 또는 브로커 등록 실패, 고객 자금 혼합 등 <>개 혐의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로부터 소송을 당했다.
DefiLlama의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3일 동안 바이낸스의 순유출액은 작성 당시 128억 14,8만 달러에 달했으며 Bitget은 예금이 603,<>만 달러 증가했습니다.
가장 큰 자금 유입은 암호화폐 거래소 OKX에 의해 보고되었으며, 지난 주 동안 <>억 <>만 달러의 예금을 받았습니다.
중앙 집중식 교환 투명성 대시보드. 출처: DefiLlama
"암호화폐 산업은 여전히 매우 새롭고 최근 몇 년 동안 엄청난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홍콩, 두바이, 싱가포르와 같은 곳에서 유리한 정책이 시행되고 있으며 새로운 기회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업계가 현대 경제에서 가장 강력한 산업으로 통합되면서 상황이 안정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비트겟의 전무 이사인 그레이시 첸(Gracy Chen)은 코인텔레그래프에 말했다.
6월 9일, SEC는 바이낸스가 <>년부터 미등록 증권을 제공하고 미등록 증권 브로커로 운영한 혐의로 코인베이스를 고소했습니다. SEC의 게리 겐슬러(Gary Gensler) 의장은 암호화폐 거래소가 이해 상충에 대한 적절한 보호 장치를 제공하지 않는 것과 함께 사기 및 조작을 방지하는 중요한 보호 장치를 고객에게 박탈했다고 비난했습니다.
바이낸스는 이전에 브라질을 세계 최고의 시장 중 하나로 선정했으며, 현지 파트너는 최근 브라질에서 결제 제공업체 라이선스를 부여했습니다. 코인베이스는 현지 사업도 확대하고 있다. 3월부터 현지 결제 제공업체와 제휴하여 암호화폐 구매를 제공하고 현지 통화로 입출금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저자
아나 파울라 페레이라 Ana는 Forbes, 브라질 신문 Folha de S.Paulo 및 Valor Econômico와 같은 뉴스 매체에서 라틴 아메리카와 미국의 금융 및 암호화폐 시장을 다루는 12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저널리스트입니다. 그녀는 ETH, BTC 및 USDC를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