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6 재보선은 올바른 공천만이 한나라당이 살길입니다. 참신하고 개혁적인 인물도 좋습니다. 하지만 지역주민의 민심보다 참신하고 개혁적인것은 없습니다. 여론이 중요합니다. 지역의 여론을 바탕으로 후보를 선정해 주셨으면 합니다. 보편타당한 공천, 상식적인 공천으로 국민들을 편하게 해주십시요 지금 보궐선거 지역으로 확정된 서울성북을.송파갑.경기부천소사.경남마산갑.... 서울은 특정인물이 되니 안되니 부천은 김문수당선자의 의중이 중요하다느니 송파는 이전총재의 뜻을 배려해야한다는등. 마산갑은 강삼재를 준다 안준다 등등... 환자를 치료하기 위해서는 환자본인이 어디가 어떻게 하픈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보궐선거지역은 지역구의석의 환자입장이나 마찬가지입니다. 각 후보자의 경력이 중요하겠지요 하지만 학력이 모자라던, 능력이 부족하던, 당기여도가 부족했던간에 가장 중요한것은 지역주민의 의중입니다. 정말 아깝고 훌륭한 분이 계시면 2년뒤에 전국구로 공천주세요 대통령선거 1년 반 앞두고 당에서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굳이 지역구의원이 아니더라도 당과 국민을 위해 할 수 있는 일들은 많습니다. 지역구의원 아니면 당을 위해 할 일이 없다고 하는 후보들은 철저히 배제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뉴한나라당의 변화의 중심에 있는 공천심사위원들께 당부드립니다. 환자의 영양에 좋다고 링겔을 강제 처방하는 의사보다는 환자가 원한다면 죽 한그릇이라도 떠먹여 줄 수 있는 어머니의 손길을 국민들은 원합니다. 부디 지역의 민심을 읽어주세요. 여론조사를 통해 공천심사 서류보다 지역민심이 우선되는 공천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한나라당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 박근혜 대표님을 지지하시는 분이라면 많이 부족해도 OK입니다. ^ ^
출처: 대한민국 박사모 (박사모) 원문보기 글쓴이: 성민정민
첫댓글 지역을 위해 활동할 수 있는 분, 근혜님을 지지하시는 분이 공천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첫댓글 지역을 위해 활동할 수 있는 분, 근혜님을 지지하시는 분이 공천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