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보일러 기름 넣을 려고 주문했는데요.
등유보일러에 주유소 사장님이 경유를 놔 버렸습니다. 주문할때 제가 실수로 경유를 말한것 같네요. 재차 물어서도 경유라고 한 것 같습니다. 매해 문제 없이 넣던거라 신중치 못했네요.
그리고 막상 결제때 가격이 예상과 달라 질문하니 경유라 해서 정신이 번쩍 드는겁니다. 기름 다시 빼달라고 해도 빼는 기구가 없다고 못한다고 하고 오히려 효율이 좋다면서 써도 된다고 합니다.
귀뚜라미에 전화하니 등유 모델이라 다른 기름은 절대 안된다고 하고요. 제품에도 폭발, 화재 위험이 있다고 스티커도 있네요.
주유소 사장은 괜찮다고만 합니다. 막상 결제 내역 보니 시중가 보다 리터당 160원싸게 결제 한거 보니 잘못 놨다는걸 본인도 아는 모양인데 문제 없다고만 하니 환장 하겠네요.
어떻게 방법 없을까요? 소보원에 중재 요청해야 하나요?
아니면 사장 말대로 그냥 써도 될까요?
등유보일러에 경유 괜찮을까요?
첫댓글 콜센터에서 상담 받으셨으면 당연히 사용 안하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보일러 콜센터 상담원으로 일하긴 했는데 저도 처음보는 상황이지만 콜센터 상담 받은대로 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귀뚜라미 하이핀 기름보일러 쓰고 있습니다. 경유만도 써보고 경유+등유 섞어도 써보고 했는데 이상은 없었습니다. 대신 경유만 썼을땐 가끔 점화불량에러떠서 버너 청소 해주면서 썼네요. 지금은 등유만 쓰는데 몇년째 버너 청소 안해주고 있습니다.
혹시 겸용인가요? 저희꺼는 등유 전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