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여시뉴스데스크 콜센터 상담사 67.1% “갑질 여전”…유명무실 ‘감정노동자 보호법’
ㅎ.. 추천 0 조회 1,426 23.06.29 06:15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06.29 06:29

    첫댓글 특정 욕설이나 데시벨 이상 소리 올라가면 자동적으로 전화 끊기게해야함..

  • 작성자 23.06.29 06:38

    데시벨 올라가면 자동끊김이 법적으로 생겨야될텤데
    상담업무 사람이 하는일인데 의사소통의 일을 화내고 폭언하면서 하는건 불필요한 일이니까.

  • 이게 존나 욕하면 끊겠습니다 하고 끊으면 또 전화해서 지랄 존나하니까 그것도 쉽게 못해..

  • 23.06.29 06:54

    빨리빨리충 반말 말꼬리잡기 비꼬기 뭐 등등..때문에 관두고 이직함 진짜 일 했던 곳 중에서 최악이였음..

  • 23.06.29 06:59

    어떤 방법이 있어야 될까...

  • 23.06.29 07:01

    개 어이없음 콜센터 알바 500분 해본 내가 생각하기에 저걸 근절 하려면 내가 폭력적인 어투라고 느끼면 상담사 입장에서 경고할 수 있어야함… 욕설만 폭력이 아니라니까???

  • 23.06.29 07:07

    상담사도 특정번호 수신차단 기능이 있었음 좋겠음. 그럼 진상일수록 점점 상담원 연결이 힘들어지겠지

  • 23.06.29 07:51

    저 산안법 도입되고 콜센터에 전화하면 멘트 나오기 시작했을때 이런 멘트 왜 넣냐고 자기가 갑질 한 사람 된 것 같다고 하는 놈들 수두룩 빽빽ㅇㅇ

  • 23.06.29 08:10

    앞에 상담원에서 폭언하지 말라는 안내 맨트 듣고 전화 연결되자마자 저런 멘트 불쾌하다고 뭐라하던 새끼들도 여럿있음 ㅋㅋㅋㅋㅋㅋㅋ시발~

  • 23.06.29 08:24

    요즘에는 저거때문에 딱 누가봐도 욕! 비속어! 만 안하고 비꼬고 말꼬리잡고 상담원이 먼저 전화 못끊으니까 사람 지치게 안 끊고.. 이런게 많아

  • 23.06.29 08:29

    욕설하면 지 혼자말로 욕한건데 뭐가 문제냐 오히러 개뻔뻔하던데

  • 똑같이 욕하고 비꼬면 안되나 아니면 욕하면 그냥 툭툭 끊어버리기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3.06.29 09:36

    222

  • 저런 법이 제정돼도 회사가 나서서 못하게 막으니 유명무실임..

  • 23.06.29 23:02

    저거 절대안해 저거 말만해도 관리자들 눈치 주는사람잇고 단선 절대안됨...
    어떻게 아냐고? 내가 거기종사자였응께..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