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ranslate.googleusercontent.com/translate_c?depth=1&hl=ko&rurl=translate.google.co.kr&sl=ja&tl=ko&u=http://members3.jcom.home.ne.jp/kojintaxi-tokyo/hitorigotodesu/nensyuudesu.html&usg=ALkJrhiRndux3GwVYvPyrKuMnPBKUniivA
한마디! 個人タクシーの年収 개인 택시의 연수입
概ね300万から1000万以上 대체로 300 만에서 1000 만 이상
と幅が広くなんとも曖昧ですいません。 와 폭이 넓고 정말 애매 죄송합니다.
なんでこんなにも幅があるか? 왜 이렇게 폭이 있는가?
勤務パターンや勤労意欲に尽きますが、勤労意欲の差には様々な事情がございます。 근무 패턴과 근로 의욕에 켜져 있지만 근로 의욕의 차이에는 여러가지 사정이 있습니다.
それは家庭事情です。 그것은 가정 사정입니다.
扶養者数 <BR> 単身者や扶養者数で生活必要資金に差がありますが、当然、必要に応じて生活費を増減させる必要があります。 부양자 수 <BR> 독신이나 부양 가족 단위로 생활 필요 자금에 차이가 있지만, 당연히 필요한 생활비를 증감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配偶者が多いと家庭経営維持の為に必要に迫られて働かざるを得ません。 배우자가 많다고 가정 경영 유지를 위해 필요를 느끼고 일 수밖에 없습니다. 収益増を達成する為には勤務パターンが最も影響します。 수익 증가를 달성하기 위해 근무 패턴이 가장 영향을줍니다. しかしある程度は時間の投入でなんとかなります。 그러나 어느 정도 시간의 투입으로 어떻게 든됩니다. 法人タクシーと違い、個人タクシーに勤務時間の制約がないのは隠れた強みです。 법인 택시와 달리 개인 택시에 근무 시간의 제약이없는 것은 숨은 강점입니다.
月間2日程、運休させれば良いのでそれ以外は肉体的に勤務が可能なら24時間働きっぱなしでも法的には問題ありません。 월간 2 일정 운휴 시키면된다 때문에 그렇지는 육체적으로 근무가 가능하다면 24 시간 일하고있을 뿐으로도 법적으로는 문제 없습니다. つまり肉体的な限界イコール「収入の上限」となります。 즉 육체적 인 한계 등호 "소득 상한"입니다. かなり個人差が出るものだとお分かりだと思います。 꽤 개인차가 나올 것이라고 알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年齢 <BR> 我が業界の平均年齢は60を越えてまして毎日のように各地で還暦祝いの会なんか催されてるのが現状です。 나이 <BR> 우리 업계의 평균 연령은 60을 넘어있어서 매일 같이 각지에서 회갑 축하 모임 따위 개최되고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年金受給者の方もかなりの数いらっしゃいます。 연금 수급자도 상당수 계십니다.
その多くの方は住宅ローンを完済されてましたり、子供さんも成人されております。 그 많은 분들은 주택 융자를 갚아했습니다거나 어린이도 성인되고 있습니다. そうなるとそんなに稼ぎも必要なくなったりしておりますから仕事に出ても「仲間とお喋りにきた」とか「孫のお小遣いを稼げればいー」なんて真顔でおっしゃたりしております。 그렇게 그렇게 돈벌이도 필요 없어지거나하고 있기 때문에 일에 나와도 "친구들과 수다 온」라고 「손자 용돈을 벌 수 있으면 유"라고 진지한 얼굴로 신앙도 있습니다.
某公的機関の発表する個人タクシー平均所得を下げてる層ではありますが、世間で再就職の困難な年齢にも関わらず、 リーマンショックに関係なく悠々自適な生活を営んでおられますので個人タクシー生活の王道かもしれません。 모 공공 기관의 발표 개인 택시 평균 소득을 낮추고있는 레이어가 있지만, 세상에서 재취업의 어려운 나이에도 불구하고 리먼 쇼크에 관계없이
첫댓글 일본개인택시 기사의 블로그에서 퍼왔습니다. 30대 개인택시기사이고, 회사택시와 달리 일본 개인택시는 한달에 2일 휴무이고, 24시간 하고싶을때 하면된다는 군요. 연봉이 300만엥에서 1천만앵이상 이니까. 한국돈으로 5000만원이상 번다고 보면됩니다....... 일본 개인택시는 부제가 없습니다. 이세상에 그 어떤 나라에 부제가 있습니까? 특히 3부제같은 제도는 없습니다. 7부제라면 이해하겠는데 말도안되는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한국은...이게 다 기존에 개인택시를 몰던 병신들 때문입니다. 지금도 3부제가 좋다고 떠드는 병신들이있네요.
2부제 하자고 개거품 무는 돌아이도 한 명 추가요..
30대 일본개인택시기사 이야기 일본은 부제가 없으며 한 달에 2일 휴무 24시간 하고 싶을 때 영업하고 연봉이 300만 엔에서 1천만 엔 (한화5000만)이상 된답니다. http://bit.ly/1vzeHfQ #택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