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의 마지막 정기봉사는 성남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금요일 오전까지 참석 댓글이 3명. 몇 주째 똑같은 패턴이...
그래도 또 오후에 많은 분들이 댓글 달아주시고 봉사에 와주셔서 잘 마무리 되었답니다.
바쁘시면 봉사에 못나오실 수도 있지요. 그런데 요사이 아파서 못나오시는 분들이 계신것 같아 걱정입니다.
쾌차하시고 또 즐겁게 같이 봉사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회원님들~ 건강 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혹시라도 봉사 참여를 망설이고 계신분이 있다면, 언제라도 참여해 주세요. 많은 분들이 즐겁게 맞아주실 겁니다.
러브하우스와 함께 봉사하시다가 한동안 못나오셨나요? 눈치보지 마시고 얼른 오세요~!
함께 봉사하고, 함께 즐겁고, 보람있는 시간을 만들어 드립니다. 이번 주 봉사는 인천 입니다 ~ .
봉사지에서 조만간 뵙기를 기대하며 지난 주 봉사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공사 전 집안 모습입니다.
짐 정리를 시작합니다.
복도식 아파트이어서 짐을 대충 치워놓고 집 안에서 브리핑을 진행합니다. 주말 이른 아침, 주변 가구에 피해를 줄까봐서요.
브리핑 후 작업 시작!
이렇게 해서 3월의 마지막 정기봉사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모든 작업이 마무리 후 집에 돌아온 대상자분이 너무 깨끗하다며 정말 좋다~고 하셨습니다.
복지관에서 방문해서 무언가를 해 드리려 해도 계속 거부하셨던 분이었는데 이번에 설득을 해서 봉사를 진행한 가정입니다.
이제는 마음을 열고 깨끗한 환경에서 희망을 가지고 행복하게 사시기를 바랍니다.
함께 해 주신 회원님들 고생하셨습니다.^^
첫댓글 힘을 보태니 일이 순조롭게 잘 마무리 되었네요. 함께하신 봉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도신님 자주 와서 전수해 주세요^^
수고하셨습니다~~
참석 하신 모든 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따뜻한 봄 맞이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