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모군님께서 알려주신
장항선 신성~주포 구간 직선화의 노선도입니다.
(환경영향평가 기준)
위쪽은 과거 추진안이고 중간 이후가 현 추진안입니다.
여기부터가 현재 추진 중인 노선입니다. 빨간색이 확정안, 환경영향평가 기준
첫댓글 애초 기본안으로 확정했어야 할텐데 왜 노선변경했는지 이해못하네요.
신성-광천 개량노선 계획구간중에 석면광산을 통과하는 구간이 있습니다. 그거 떄문에 착공이 지연되었는데 결국 신성-광천은 기존구간을 최대한 활용하고(광천역은 현위치에서 확장) 광천-주포는 신선을 건설하는것으로 결론이 났습니다.
석면광산 이라하면 지도에 '대길산업'이라고 표시된 곳을 말하는건지요?
@녹천승무(+419민주묘지역) http://www.chungnam.net/media/mediaMain.do?article_no=MD0001128564&med_action=view&mnu_cd=CNNMENU01863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나저나 익산-군산은 전철화까지 완료 되가는 마당에 저 구간은 아직 삽도 안떠서... 전북에서 서해선 혜택 보는건 한참 나중일이겠단 생각이 드네요.
직선화를 환경훼손으로 인해 반대합니다!
첫댓글 애초 기본안으로 확정했어야 할텐데 왜 노선변경했는지 이해못하네요.
신성-광천 개량노선 계획구간중에 석면광산을 통과하는 구간이 있습니다. 그거 떄문에 착공이 지연되었는데 결국 신성-광천은 기존구간을 최대한 활용하고(광천역은 현위치에서 확장) 광천-주포는 신선을 건설하는것으로 결론이 났습니다.
석면광산 이라하면 지도에 '대길산업'이라고 표시된 곳을 말하는건지요?
@녹천승무(+419민주묘지역) http://www.chungnam.net/media/mediaMain.do?article_no=MD0001128564&med_action=view&mnu_cd=CNNMENU01863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나저나 익산-군산은 전철화까지 완료 되가는 마당에 저 구간은 아직 삽도 안떠서... 전북에서 서해선 혜택 보는건 한참 나중일이겠단 생각이 드네요.
직선화를 환경훼손으로 인해 반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