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방을 점령하라' 라는 뜻을 담고있는 블라디보스톡..
러시아의 승리와 비극..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자유와 속박의 역사가 숨쉬는곳.....
'동방의 진주''동양의 유럽'이라 일컬어지는 독특한 아름다움을 간직한곳..
광활한 대지의 신비를 담고 있는 그 곳,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소개드려요~~
동해에서 DBS크루즈 타고 가시는 상품입니다.
일정 |
4박5일 DBS크루즈 한국출발: 2018년 06월 10일(일) 14:00E10000 한국도착: 2018년 06월 14일(목) 11:00E10000
|
방문도시 |
동해-선내(1)-블라디보스톡(2)-선내(1)-동해
|
상품가격 |
성인: 629,000원 아동: 629,000원 유아: 69,200원
* 1인 객실 사용료 : 170,000원, 유럽인경우 싱글베드 사용 ※ 상기 여행 요금 및 유류할증료, 제세공과금은 유가와 환율에 따라 인상 또는 인하 될 수 있습니다.
※ 여행기간 중 만2세가 되는 유아의 경우, 항공사요금 규정에 따른 차액이 발생할 수 있으니 별도문의바랍니다. |
식사 |
|
호텔 |
전 일정 4성급 호텔 숙박: ※4성호텔은 객실내 에어컨 구비
|
보험 |
|
예약시 주의사항 |
|
포함내역 |
[교통] 왕복승선권, 전용 차량비 |
불포함내역 |
[가이드/기사] 가이드/기사 경비 : 인당 $30 팁 : 매너팁(테이블팁, 객실팁, 포터비, 마사지팁) ※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
선택경비 |
캐빈 업그레이드 : 가격문의 (DBS크루즈 선실 업그레이드 비용(본 상품은 이코노미 20인 이상의 다인실 기준입니다.) - 세컨클라스룸 A 8인 1실 (공동욕실) : 1인 20,000원 - 세컨클라스 4인 1실 (공동욕실) : 1인 30,000 원 - 퍼스트클라스룸 4인 (개인욕실) : 1인 40,000원 - 주니어스위트 2인 트윈 침대룸(개인욕실) : 1인 100,000원) ※선택관광/기항지관광/현지투어에 관한 상세 내역은 일정표를 참고바랍니다. |
선박 소개 | DBS 크루즈 페리 (이스턴 드림호)
DBS 크루즈 페리는 동해에서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으로 매주 일요일, 주 1회 운항되며 대규모 그룹의 단체 여행객에서부터 소규모 여행 단체객들이 이용하기 좋은 크루즈형 페리입니다. 또한, DBS 크루즈를 통해서 항공으로만 여행하던 러시아 연해주, 블라디보스톡과 우스리스크를 여행할 수 있습니다. 비록 하루에 가까운 긴 시간이 소요되지만, 페리 안에서 사우나, BAR, 포장마차, 나이트클럽, 노래방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기에 손색없을 시설들이 구비되어있어 지루함 없이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DBS 크루즈 페리 이스턴 드림 호 내에서는 한/중/일식 전문 요리사에 의해 직접 요리되는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신선하고 맛깔스러운 음식과 함께 창밖으로 펼쳐지는 바다의 풍경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분위기 속에서 뷔페를 드실 수 있습니다.
★DBS 이용 시 유의사항★ <참고> 중요사항 - 선상 스케줄이 변동되거나 현지 기상 날씨에 따라 선박 스케줄이 취소되거나, 현지 일정이 변동될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참고> 선박 이용시 유의사항 - 선박 내에서 멀미하실 수 있으니 멀미약은 준비하셔서 복용하셔야 합니다. - 과도한 음식물 및 주류 반입을 금지 합니다. 선내에서 맥주 판매하며 면세점엔 위스키 등을 판매합니다. 소주팩은 반입 가능하며, 냄새가 심하고 부패할 가능성이 있는 음식은 반입 불가합니다. - 선내에 세면도구(타월, 슬리퍼 등)는 없습니다. - 선내에 편의점 및 면세점이 있습니다. 달러, 원화 사용 가능하나 원화 사용이 제일 용이합니다.
|
일정표
1일차 6월10일(일)
▶6/10(일) 14:00 동해항DGH출발 - 6/11(월) 15:00 블라디보스톡 VVO도착(24시간소요)
▶석식(선내식)
♨호텔: DBS 크루즈 페리
♪식사: [석식]선내식
2일차 6월11일(월)
▶조식(선내식)
▶중식(선내식)
▶블라디보스톡블라디보스톡 도착 후 입국심사
* 페리 도착시간은 기상 상황에 따라 약 1~2시간 늦어질수 있습니다.
* 블라디보스톡 항에 도착하게 되면 러시아 입국수속이 까다롭기에 선내에서 약 2시간 소요됩니다.
독수리 전망대
: 블라디보스톡에는 도시의 전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전망 좋은 곳이 있습니다. 독수리 둥지라 불리는 Orlinoye Gnezdo 산이 그곳입니다. Orlinoye Gnezdo 산은 블라디보스톡에서 가장 높은 산으로 정상의 높이가 214미터입니다. Orlinoye Gnezdo 산에서는 골든 혼(Golden Horn)과 아무스키(Amursky), 우슬리스키 만(Ussuriisky Bays) 그리고 러시안 섬(Russian Island)까지 한눈에 보여 아름다운 파노라마를 관광객들에게 선사합니다. 블라디보스톡은 낮에도 흥미롭지만 밤의 야경이 아름답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아름다운 블라디보스톡의 야경을 보러 Orlinoye Gnezdo 산을 찾고 있습니다.
블라디보스토크 중앙광장
: 블라디보스토크 중앙광장의 또 다른 이름은 혁명전사 광장입니다. 여기서 말하고 있는 혁명은 혁명에 대한 염원을 담은 것이며, 레닌이나 고르바초프 같은 특정 인물을 일컫는 것은 아닙니다. 이곳에는 러시아 극동지역에서 구 소련을 위해 힘썼던 병사들을 위한 위령 기념물이 있습니다. 더불어 국경일 행사가 개최되는 중요한 광장으로 블라디보스토크의 대표적인 유적입니다. 주변에는 흰색 고층 시청 건물이 있으며, 시민들에게는 휴식처를 제공합니다. 이곳에서 금각만을 향해 올라가면 블라디보스토크 125주년을 기념하는 오벨리스크를 볼 수 있고, 바다의 작은 만과 선박을 볼 수 있습니다.
영원의 불꽃
: 영원의 불꽃은 블라디 보스톡 관광의 필수 코스인 잠수함 C-56의 바로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이 영원한 불꽃은 마치 올림픽 기간의 성화처럼 365일 밤이나 낮이나 비가 와도 눈이 와도 꺼지지않는 불꽃으로 2차 세계대전 당시 참여했다가 돌아오지 못한 병사들의 희생을 기억하는 의미에서 만들어졌습니다. 가운데 위치한 불꽃을 중심으로 왼편에 1941 오른 편에 1945라는 숫자가 쓰여있는데 이것은 바로 러시아가 2차 세계대전에 참여했던 연도와 전쟁이 종결된 연도를 뜻합니다. 불꽃의 뒤편으로는 전사자 명단이 동판에 새겨져 끊없이 늘어져있어 얼마나 많은 젊은이들이 전쟁에서 희생되었는가를 알 수 있습니다.
블라디보스톡 개선문
: 일반적으로 개선문은 전쟁터에서 승리한 황제나 장군들을 환영하기 위해서 세우는 문입니다. 하지만 블라디보스톡과 더불어 러시아의 여러 도시에 있는 개선문은 전쟁의 승패 여부와는 무관하게 황제 니콜라이 2세의 방문을 기념해 세워졌습니다. 개선문 앞면 상층부에는 '니콜라이 2세의 얼굴', 뒷면에는 블라디보스톡의 상징인 '호랑이'가 조각되어 있습니다. 이 개선문은 과거 구 소련 정부에 의해 파괴되었지만, 2003년 니콜라이 2세의 135주년을 맞이하여 복원했습니다.
▶석식 (킹크랩&보드카&한식)
♨호텔: 아스토리아 호텔 블라디보스톡 예정
♪식사: [조식]선내식 [중식]선내식 [석식]킹크랩&보드카&한식
3일차 6월12일(화)
▶조식(호텔식)
해양공원
: 바다와 인접해있는 블라디보스톡은 부동항 즉 얼지 않는 바다이기 때문에 러시아에서 그 높은 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해양공원은 바다를 테마로 한 공원으로, 해양 도시로서의 블라디보스톡의 특징을 드러내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여름이면 바캉스를 즐기는 사람들을 만날 수 있고, 잔디 위에서는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더불어 갓 잡아온 싱싱한 해산물이 거래되고 있습니다.
블라디보스톡 기차역
: 시베리아 횡단열차의 시발역이자 종착역으로, 러시아 혁명 전에 지어진 건축물 중 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 1912년에 세워졌으며, 여러 번의 복원 과정을 거쳤으며, 기차역으로는 이례적일 정도로 건축에 매우 신경을 썼습니다. 이곳에는 현재에도 모스크바, 북경, 몽골 등 횡단열차를 지나는 주요 정차 지역의 티켓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실제로 운행했던 증기기관 열차가 전시되어 있으며, 시베리아 횡단열차가 끝나는 구간을 표시한 9288km의 기념비가 세워져 있습니다. 블라디보스토크 기차역 주변에는 다른 도시와 블라디보스토크 공항으로 갈 수 있는 공할 철도와, 블라디보스토크 국제터미널이 있습니다.
▶블라디보스톡-우골나야 구간 열차 탑승 (약 1시간 소요)
▶우골나야역에서 우수리스크로 이동 (약 2시간 소요)
▶중식(중국식 요리)
옛 발해 성터
: 우스리스크의 중국식 이름인 '쌍성자(雙城子)'는 고구려의 도읍 형태에서 가져온 것으로 추측되는 지명이며, 이를 계승한 발해의 5경 12부 중 '솔빈부'가 이곳, 우스리스크를 중심으로 건축되었습니다. 발해가 없어진 후에는 중국의 슬하 아래에 자리하고 있었으나, 1860년, 베이징 조약 체결로 러시아 영토의 일부분이 되었습니다. 이후, 조선인의 이주가 시작된 첫 지역으로 불리는 지역이 됩니다. 주변의 지형을 그대로 이용한 외성에서는 우스리스크 시내를 한눈에 관찰할 수 있으며, 내성 터에는 나무들이 마치 수문장처럼 자라나 있습니다.
거북이 공원
: 우스리스크 시내 한복판에 자리한 시민공원은 공원의 한가운데 세워진 돌거북이상 때문에 시민공원이라는 이름이 있음에도 '거북이 공원'이라는 별칭으로 많이 불리는 장소입니다. 지역 인근에서 발견한 2개의 동상 중 하나만을 공원에 옮긴 것으로, 남은 하나는 하바로프스크의 박물관에 전시 중입니다. 비문이 없어 이 동상이 만들어진 이유는 불분명하지만, 여진족의 근거지로 알려진 지역에서 비슷한 것들이 발견되는 것으로 추정했을 때, 여진족이 만든 것들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최재형 선생 생가
: 이곳은 연해주의 대표적인 항일 독립운동가로 활동했으며, 전로 한족 중앙총회 명예회장으로 활동하셨던 최재형 선생이 1919년부터 거주하여 1920년 일본 헌병대에 의해 학살되기 전까지 살았던 생가입니다.
고려인 문화센타
: 고려인 이주 1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하여 2008년 건축된 이 건물은 연해주 일대에 집중적으로 뿌리내린 고려 이주민들을 위한 문화시설입니다. 건물이 거대하지는 않지만 실속있게 꾸며져있는데, 이주민의 역사와 이주 당시의 상황을 알 수 있는 박물관과 고려인들이 만들고 계승해온 식문화를 즐길 수 있는 식당, 그리고 고려인들의 전통 춤을 감상할 수 있는 안무단까지 있어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합니다. 우리 민족의 아픈 과거와 바른 역사를 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반드시 들러야 하는 곳입니다.
▶우수리스크-블라디보스톡으로 이동 (약2시간 소요)
▶석식(샤슬릭)
: 샤슬릭은 러시아뿐만 아니라 러시아와 국경에 맞닿아 있는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등을 포함한 중앙아시아의 전통요리입니다. 현지에서는 주로 양고기로 요리하지만 쇠고기와 야채나 해산물 등을 양념에 잰 후, 숯불에 구운 샤슬릭 특식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요리가 됩니다. 일반적으로 러시아 가정에서 요리해 먹기도 하며, 캠핑이나 교외 별장(다차)에서도 약간의 술과 함께 곁들이기 좋은 음식입니다.
♨호텔: 아스토리아 호텔 블라디보스톡 예정
♪식사: [조식]호텔식 [중식] 중국요리 [석식]샤슬릭
4일차 6월13일(수)
▶조식(호텔식)
신한촌
: 한인촌을 기리기 위해 설립된 신한촌비
: 연해주 일대에서 가장 큰 규모의 정교회(외관 관광)
▶블라디보스톡 항구 이동 및 출국 심사
▶블라디보스톡- 한국 동해시로 이동 (약22시간 소요)
▶중식(선내식)
▶석식(선내식)
▶6/13(수) 14:00 블라디보스톡VVO출발 - 6/14(목) 11:00 동해항 DGH도착
♨호텔: DBS 크루즈 페리
♪식사:[조식]호텔식 [중식]선내식 [석식]선내식
5일차 6월14일(목)
▶조식(선내식)
* 페리 도착시간은 기상 상황에 따라 약 1~2시간 늦어질수 있습니다.
**전 일정 중 총 1회의 쇼핑센터를 방문합니다.
문의: 둥이(010-2925-2692, 카톡 아이디: smart26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