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의 뮤직비디오 출연은 2019년 멜로망스의 ‘인사’ 이후 약 4년 만이다. 한소희는 샤이니의 ‘Tell Me What To Do’, 정용화의 ‘여자여자해’, 로이킴의 ‘우리 그만하자’ 등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바 있다.
한소희는 2017년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한 뒤 드라마 ‘돈꽃’, ‘백일의 낭군님’, ‘옥란면옥’, ‘어비스’, ‘부부의 세계’. ‘알고 있지만,’, ‘마이네임’, ‘사운드트랙#1’ 등에 출연했다. ‘돈꽃’(최고시청률 23.9%), ‘백일의 낭군님’(최고시청률 14.4%), ‘부부의 세계’(최고시청률 28.4%)가 대표작이며, 흥행 보증 수표로 꼽히는 한소희는 매력 넘치는 비주얼과 연기력, 솔직하고 털털한 모습으로 MZ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이처럼 ‘대세 배우’로서의 길을 걷고 있는 한소희가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솔로곡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는 점만으로도 시너지가 기대된다.
한편, 정국은 오는 14일 솔로 싱글을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다.
정국은 지난 달 30일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에 14일 오후 1시(한국시간) 솔로 디지털 싱글 ‘Seven’을 발표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Seven’은 경쾌한 멜로디에 여름 기운이 물씬 풍기는 서머송으로, 정국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elnino8919@osen.co.kr
첫댓글 헉 넘넘 기대되노ㅠㅠ 정국 소희 둘다 좋아
헐 대박,,
그 노래 생각난다 정국 스틸..웅앵 분위기잘어울려
와씨 해외에서 인기 엄청나게 많아지겠다 소희ㅠㅠ
헐 소히 넘나 기대
외퀴들 악플 달기만 해라
외국인들이 후즈댓걸 많이 물어봐주지 않을까 한소희 더더 잘 됐으면
정국..부럽다...
기대한다!!!
미친 너무 잘 어울려ㅠㅠㅠㅠㅠ 둘다 걍 이쁘게만 나와라....
소히야 사랑해
이제 슈스 오브 슈스 된 것 같아... 대박... 박찬욱이랑 CF도 찍더니... 멋있어
소희 때문에 정국 뮤비 보겠다,, 기대
대박 소희 외국인들이 보고 많이 사랑해줬으면
기대완
대애앵애박
헐헐!! 기대된다!!
소히.. 최고야.. 기대돼
내가 정국 뮤비를 보게 되는군
미쳣다
소히사랑해🫶 글로벌슈스가자
꼭봐야리
소햐 가보자고
소희 글로벌로 유명해지겠네 댑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