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어진지 얼마 되지 않아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로 바꾸는데 초점을 맞추고 공사를 진행했습니다. 질리지 않는 그레이 톤을 베이스로 하여 마감재과 여러 가지 조명으로 지루함을 없앴습니다. 또한 실용성과 활용도를 생각하고 공간 구성을 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고급스러운 그레이 톤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아파트 인테리어 함께 보러갈까요?
공사내역
위치 경기도 고양시 면적 공급 140.28㎡(42.5PY) / 전용 109.72㎡(33.24PY) 주요공사내역 필름작업(섀시, 방문도어, 신발장도어, 받침장도어, 방화문 내부), 바닥-강마루 헤링본, 도배-실크도배, 부엌 싱크대(리바트), 욕실공사, 붙박이장 공사, 현관중문-슬라이딩 맞춤도어, 커튼, 블라인드, 전기 led공사
▲평면도
슬라이딩도어와 조명으로 분위기를 바꾼 현관
기존 현관의 상태가 좋아서 필름 리폼과 블랙 프레임 슬라이딩 도어만 설치하여 깔끔하게 완성했습니다. 바닥은 두 가지의 타일 마감으로 내부와의 구분을 해주었습니다.
좁고 긴 공간은 매립등으로 깔끔하고 심플하게!
복도 같은 좁고 긴 공간에는 심플하고 딱 떨어지는 매립등을 설치해 공간을 좀 더 세련되고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간접조명과 포쉐린 타일 마감의 아트월로 모던한 스타일의 공간을 완성한 거실
밝은 우드 컬러의 헤링본 마감을 한 마루와 심플한 화이트 톤으로 깨끗하고 넓은 느낌을 강조한 거실입니다. 천장에는 간접등박스를 제작해 공간에 깊이감을 주었고 은은한 간접조명이 멋스럽게 퍼져 우아한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그레이 포쉐린 타일 마감의 아트월 위에도 간접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ㄷ자 구조의 편리한 동선으로 효율성을 높인 주방
상부장을 일부만 설치해 개방감을 살린 깔끔한 주방입니다. 싱크대는 ㄷ자 구조로 제작해 편리한 동선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주방벽은 화이트 톤 타일과 벽선반으로 트렌디한 공간을 연출했고 한편에는 가구를 둘 수납공간을 제작하였습니다.
세련된 그레이 타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 공용욕실
은은한 질감이 매력있는 그레이 톤 타일 마감과 간접조명으로 고급스럽게 마감한 공용욕실입니다. 욕조를 두어 샤워공간을 구분해주었고 수전 옆에는 선반과 거울을 설치해 편리함을 더했습니다.
붙박이장과 커튼 스타일링으로 완성한 부부침실
몰딩마감의 무광 화이트 톤 붙박이장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작해 공간을 채운 부부침실입니다. 창에는 두 가지 컬러의 커튼 스타일링으로 아늑함을 살렸고 침대가 들어올 자리 위에 펜던트조명을 설치해 자기 전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군더더기없는 화이트 톤과 LED조명으로 마감한 파우더룸
붙박이장 옆으로는 파우더룸과 욕실이 있습니다. 파우더룸은 빌트인 형태로 되어있어 불필요한 공간이 나오지 않도록 했고 밝은 LED조명과 화이트 톤 마감으로 심플하게 마감했습니다.
샤워부스와 수납형 세면대까지 최신식으로 갖춘 부부욕실
샤워부스가 있어 좀 더 쾌적하게 사용이 가능한 부부욕실입니다. 건식 공간에는 수납형 세면대를 설치해 공간의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모노톤으로 심플하게 마감한 방
심플한 모노톤 마감으로 깔끔하게 마감한 방입니다. 기호에 맞게 블라인드와 커튼을 설치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