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시지요?
은퇴도 명퇴도 없는 농삿일
나이들어가니
오히려 탁월한 선택이었다싶네요
유기농엑스포 다녀가세요^^
코로나 팬데믹동면기간동안
오히려다져진 농민들입니다
뒷전에서 돕는 나이가되었는데
풀천지속에 끌어내어
토크콘서트자리에 서게한건
공포스럽게 밀려오는 기후재앙때문입니다
유기농업한복판에서
농업의 대안 유기농업의 대안
자연농을 소개합니다
엑스포기간중
제농장과 청천 감국동산을 오픈합니다
저희 자연농 토크콘서트는
10월 15일 11시구요
다른날 방문하시면 연락주세요^^
산따라꿀따러 협동조합홍보글입니다
♡☆♡
9 30일부터 10월 16일까지 괴산에서 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가 열립니다.
저희 산따라꿀따러협동조합도 괴산군 산림협회 부스에서 체험 및 홍보행사를 합니다.
저희 5무산림양봉 일년숙성꿀과 프로폴리스를 이용해 비누도 만들고 가정상비연고도 만들고 밀랍으로 초도 만들어보고(15:00~16:30)
느티울 목공 그루경영체 박걸 대표님(업사이클링 작가)께서는 닥나무로 열쇠고리를 만들어보는 체험과 원하는 글귀를 써주는 캘리그래피 행사도 오전 10~11:30까지 90분간 진행되고
산들애협동조합 전재순 선생님과 함께하는 지끈공예체험(지끈브로치)이 13:30~15:00까지 가능합니다.
10월 1일과 8일에는 괴산숲사랑협동조합(홍영희대표)에서 바디체크기를 가지고 오셔서 건강도 체크해드리고 성불산 숲 치유에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도 해 드릴 예정입니다~
산업관에는 저희 협회 소속 단체의 하나인 표고버섯생산자연합회의 표고버섯과 괴산 산양삼 작목반이 속해있는 산양삼협회에서 산양삼 판매가 이루어지며 또 다른 한쪽에서는 배티숲협동조합 송영각 대표님과 소속 조합원들이 특허출원한 돔하우스 체험 및 홍보의 장이 준비되어 있으니 꼭 들러보시면 좋겠습니다.
그 외에 다른 부스에서도 많은 볼거리, 먹거리, 배울거리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가족들 손잡고 오셔서 괴산의 좋은 기운을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아~그리고 서울에서 도시양봉을 하시며 5무양봉 일년숙성꿀을 지향하시는 이찬희 선생님께서 10월 4일~6일까지 방문하시는데 숙소를 수안보에 있는 서울시 연수원을 하나 잡으셨다합니다.
그런데 숙소에 머물 수 있는 여유 인원이 3~4명 정도 된다고 하시네요.
2박3일이라는 짧은 시간이지만 5무산림양봉 일년숙성꿀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 내어주시겠다고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미리 저에게 연락주시면 세 분을 선정해서 연락드리겠습니다.
1. 괴산에 귀산촌할 의향이 있으신 분
2. 유기농,자연농, 자연발효, 산림양봉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 우선 기회를 드립니다.
그리고 저희 산림협회 부스에서는
귀산촌 무료 상담소를 운영하며 괴산산촌투어2박3일(10월 21일~23일), 산주학교(11월), 산림청년학교(11월)에 참가하고자 하는 분들의 신청도 받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산림협회 임찬성 회장과 엑스포조직위 반주현 총장)
괴산군 산림협회부스는
체험 및 소무대(야구장)에 있습니다.
노란 깃발을 세워 두고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