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소개
다양한 볼거리로 즐거운 곳
여의도 63빌딩은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 등 삼박자를 모두 갖춘 복합 공간이다. 전망 좋기로 유명한 63빌딩은 전망뿐 아니라 다양한 놀거리가 넘쳐난다. 빌딩의 맨 꼭대기, 63 스카이텍은 전망 하나만으로 모든 걸 압도한다. 낮에 보는 서울의 전망도 장관이지만 한강변에 늘어선 고층 빌딩과 도시의 네온사인이 빚어내는 야경은 황홀 그 자체다. 연인 단 두 사람만 타고 전망대로 오르는 '러브 엘리베이터'는 로맨틱한 데이트 장소로 인기가 좋다.
59층 스카이라운지 '워킹 온 더 클라우드'는 아름다운 전망을 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이탈리아 레스토랑이다. 사방이 온통 통유리라 마치 구름 위를 걷는 듯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 57층에 위치한 중식당 '백리향'도 특별한 맛이 있는 곳이다. 백리향은 국내 최초로 철갑상어 특선 요리를 개발해 유명해진 곳이다. 그 외에 13개의 별실을 갖추고 있어 각종 모임 장소로 사랑받고 있다.
복합 문화 공간 63스퀘어
지하 1층 63스퀘어는 63시티의 가장 알짜배기 코스다. 63씨월드 비롯해 63아트홀, 카페와 고급 레스토랑, 생활 편의 시설까지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63씨월드는 소림사에 간 말썽쟁이 물개, 바다공주의 알쏭달쏭 퀴즈 뮤지컬 등 이야기가 있는 쇼로 유명하다. 농구, 그네 타기, 링 통과 등 다양한 묘기를 연출하는 바다표범 쇼, 물개 쇼, 여성 다이버가 물고기들과 호흡을 맞추는 인어공주 쇼 등 다채로운 공연들이 매일 펼쳐진다. 아이맥스 영화관을 리모델링한 63아트홀에서는 디지털 영화 상영과 퍼포먼스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건물 8층의 아찔한 스크린의 크기만큼 감동도 최고다.
이 밖에도 세계에서 가장 높은 미술관을 표방한 스카이 아트 미술관, 국내 최초의 밀랍인형전시관인 63왁스뮤지엄, 신선하고 다양한 200여 가지 요리를 즐길 수 있는 63뷔페 파빌리온 등 다양한 시설을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