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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전체 공연 패키지 | ||||||
날짜 | 장소 | R | S | A | B | |
2.2 | 예술의전당 | 08-01 | 100,000 | 70,000 | 50,000 | 30,000 |
2.21 | 고양아람누리 | 08-02 | 100,000 | 70,000 | 50,000 | 30,000 |
2.29 | 예술의전당 | 08-03 | 100,000 | 70,000 | 50,000 | 30,000 |
3.21 | 예술의전당 | 08-04 | 60,000 | 40,000 | 20,000 | 10,000 |
4.16 | 세종문화회관 | 08-05 | 50,000 | 30,000 | 20,000 | 10,000 |
6.25 | 예술의전당 | 08-06 | 60,000 | 40,000 | 20,000 | 10,000 |
7.5 | 예술의전당 | 08-07 | 100,000 | 70,000 | 50,000 | 30,000 |
8.12 | 세종문화회관 | 08-08 | 100,000 | 70,000 | 50,000 | 30,000 |
9.19 | 예술의전당 | 08-09 | 50,000 | 30,000 | 20,000 | 10,000 |
10.15 | 예술의전당 | 08-10 | 60,000 | 40,000 | 20,000 | 10,000 |
11.6 | 예술의전당 | 08-11 | 100,000 | 70,000 | 50,000 | 30,000 |
11.25 | 예술의전당 | 08-12 | 50,000 | 30,000 | 20,000 | 10,000 |
12.4 | 예술의전당 | 08-13 | 50,000 | 30,000 | 20,000 | 10,000 |
12.30 | 예술의전당 | 08-14 | 100,000 | 70,000 | 50,000 | 30,000 |
합계 | 1,080,000 | 730,000 | 490,000 | 280,000 | ||
공연횟수 | 구분 | 할인율 | R석 패키지 | S석 패키지 | A석 패키지 | B석 패키지 |
14회 | 정상가 | 1,080,000 | 730,000 | 490,000 | 280,000 | |
일반할인 | 30% | 756,000 | 511,000 | 343,000 | 196,000 | |
서울시향회원할인 | 40% | 648,000 | 438,000 | 294,000 | 168,000 | |
2) 마스터피스 시리즈 | ||||||
날짜 | 장소 | R | S | A | B | |
2.2 | 예술의전당 | 100,000 | 70,000 | 50,000 | 30,000 | |
2.21 | 고양아람누리 | 100,000 | 70,000 | 50,000 | 30,000 | |
2.29 | 예술의전당 | 100,000 | 70,000 | 50,000 | 30,000 | |
7.5 | 예술의전당 | 100,000 | 70,000 | 50,000 | 30,000 | |
8.12 | 세종문화회관 | 100,000 | 70,000 | 50,000 | 30,000 | |
11.6 | 예술의전당 | 100,000 | 70,000 | 50,000 | 30,000 | |
12.30 | 예술의전당 | 100,000 | 70,000 | 50,000 | 30,000 | |
합계 | 700,000 | 490,000 | 350,000 | 210,000 | ||
공연횟수 | 구분 | 할인율 | R | S | A | B |
7개 공연 | 정상가 | 700,000 | 490,000 | 350,000 | 210,000 | |
일반할인 | 20% | 560,000 | 392,000 | 280,000 | 168,000 | |
서울시향회원할인 | 30% | 490,000 | 343,000 | 245,000 | 147,000 | |
공연횟수 | 구분 | 할인율 | R | S | A | B |
6개 공연 | 정상가 | 600,000 | 420,000 | 300,000 | 180,000 | |
일반할인 | 20% | 480,000 | 336,000 | 240,000 | 144,000 | |
서울시향회원할인 | 30% | 420,000 | 294,000 | 210,000 | 126,000 | |
공연횟수 | 구분 | 할인율 | R | S | A | B |
5개 공연 | 정상가 | 500,000 | 350,000 | 250,000 | 150,000 | |
일반할인 | 20% | 400,000 | 280,000 | 200,000 | 120,000 | |
서울시향회원할인 | 30% | 350,000 | 245,000 | 175,000 | 105,000 | |
공연횟수 | 구분 | 할인율 | R | S | A | B |
4개 공연 | 정상가 | 400,000 | 280,000 | 200,000 | 120,000 | |
일반할인 | 10% | 360,000 | 252,000 | 180,000 | 108,000 | |
서울시향회원할인 | 20% | 320,000 | 224,000 | 160,000 | 96,000 | |
공연횟수 | 구분 | 할인율 | R | S | A | B |
3개 공연 | 정상가 | 300,000 | 210,000 | 150,000 | 90,000 | |
일반할인 | 10% | 270,000 | 189,000 | 135,000 | 81,000 | |
서울시향회원할인 | 20% | 240,000 | 168,000 | 120,000 | 72,000 | |
3) 러시아 명곡 시리즈 | ||||||
날짜 | 장소 | R | S | A | B | |
3.21 | 예술의전당 | 60,000 | 40,000 | 20,000 | 10,000 | |
4.16 | 세종문화회관 | 50,000 | 30,000 | 20,000 | 10,000 | |
10.15 | 예술의전당 | 60,000 | 40,000 | 20,000 | 10,000 | |
12.4 | 예술의전당 | 50,000 | 30,000 | 20,000 | 10,000 | |
합계 | 220,000 | 140,000 | 80,000 | 40,000 | ||
공연횟수 | 구분 | 할인율 | R | S | A | B |
4회 | 정상가 | 220,000 | 140,000 | 80,000 | 40,000 | |
일반할인 | 20% | 176,000 | 112,000 | 64,000 | 32,000 | |
서울시향회원할인 | 30% | 154,000 | 98,000 | 56,000 | 28,000 | |
4) 고전주의 협주곡 시리즈 | ||||||
날짜 | 장소 | R | S | A | B | |
6.25 | 예술의전당 | 60,000 | 40,000 | 20,000 | 10,000 | |
9.19 | 예술의전당 | 50,000 | 30,000 | 20,000 | 10,000 | |
11.25 | 예술의전당 | 50,000 | 30,000 | 20,000 | 10,000 | |
합계 | 160,000 | 100,000 | 60,000 | 30,000 | ||
공연횟수 | 구분 | 할인율 | R | S | A | B |
3회 | 정상가 | 160,000 | 100,000 | 60,000 | 30,000 | |
일반할인 | 20% | 128,000 | 80,000 | 48,000 | 24,000 | |
서울시향회원할인 | 30% | 112,000 | 70,000 | 42,000 | 21,000 |
조앤 팔레타 JoAnn Falletta, 지휘 conductor
샤론 베잘리 Sharon Bezaly, 플루트 flutist
■ 조앤 팔레타 JoAnn Falletta, 지휘 conductor
조앤 팔레타 만큼 자신의 영역에서 중요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예술가는 드물다. 뉴욕 타임즈가 “동 시대 최고의 지휘자 중 한사람”이라 평한 그녀는 현재 버펄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버지니아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음악감독으로 활동 중이다. 팔레타는 로테르담 필하모닉, 필라델피아 오케스트라, 몬트리올 심포니, 샌 프란시스코 심포니, 벨기에 국립 오케스트라, 북서독일 교향악단, 달라스 심포니 등으로 유럽과 북미를 아우르는 다양한 오케스트라들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 토스카니니 상, 딧슨 상, 브루노 발터 상 등 세계적 명성의 지휘상을 수상한 바 있는 팔레타는 현대 음악의 열렬한 지지자로서 400여 곡이 넘는 미국 작곡가들의 작품을 소개해오고 있으며 그 중 80여 작품을 세계 초연했다. 미국 작곡가.작가.출판인 협회(ASCAP)로부터 9개의 상을 수상했고, 미국 오케스트라 연맹으로부터 존 에드워즈 상을 수상했다.
마에스트라 팔레타는 2007/08 시즌, 버팔로 필하모닉과의 왕성한 레코딩 작업을 계획하고 있다. 이 오케스트라와 4개의 음반를 녹음할 계획이며, 존 코릴리아노의 작품 ‘미스터 탬버린 맨’의 세계초연이 포함된 두 개의 새로운 음반을 낙소스 레이블로 출반할 예정이다. 또한 레스피기의 작품들도 출반할 계획이다. 이번 시즌에는 버지니아 심포니와 함께 노만 크리거 협연의 브람스 피아노 협주곡 제1번, 마이클 루드비히 협연의 브루흐 스코틀랜드 환상곡, 마스네의 명상곡을 새로운 두 개의 음반으로 출반할 계획이다. 팔레타는 매네스 음대에서 학사를, 줄리어드 음대에서 석사와 박사를 마쳤다.
■ 샤론 베잘리 Sharon Bezaly, 플루트 flutist
런던의 <더 타임즈>가 “신이 내린 플루티스트”라고 평한 샤론 베잘리는 2002년 독일의 클래식 에코로부터 올해의 연주자로, 2003년 칸느 클래식상에서 올해의 젊은 예술가로 선정된 바 있다. 클래식스 투데이는 “오늘날 세계에서 비교대상이 없는 플루티스트”라고 하였고, 인터내셔널 레코드 리뷰는 “그녀의 레코딩과 연주는 하나의 예술적인 이벤트”라고 하였다.
11세의 나이에 플루트를 시작한 샤론 베잘리는 14세에 주빈 메타 지휘의 이스라엘 필하모닉과 협연하였다. 장 피에르 랑팔의 권유로 파리 고등 음악원에서 알랭 마리옹, 레몽 기요, 모리스 부르그를 사사한 그녀는 플루트와 실내악 부문에서 수석 졸업하였다. 샨도르 베그의 초청으로 카메라타 아카데미카 잘츠부르크의 수석 플루티스트로 초빙되어 1997년까지 활동하였다. 이후 그녀는 독주자로서의 활동을 펼쳐 세계 주요 교향악단과 함께 협연을 하고 있다. 고전적인 레퍼토리 외에도 현대 음악에 깊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샤론 베잘리는 소피아 구바이둘리나, 칼레비 아호 등으로부터 작품을 헌정받아 초연하고 있다. 2007년 1월 마틴 브래빈스 지휘의 BBC 심포니와 구바이둘리나의 협주곡을 영국에서 초연하였다.
샤론 베잘리는 BIS 레이블 전속 아티스트로서 20여장의 음반을 녹음하였고, 디아파송상, 르 몽드 드 라 뮈지크 쇼크상, 그라모폰 에디터스 초이스, BBC 뮤직 매거진 이달의 음반, 포노포룸의 이달의 스타, 레페르투아르의 추천 등을 받았다. 샤론 베잘리는 일본 무라마츠 팀이 특별히 제작한 순금 플루트로 연주하며, 오렐 니콜레로부터 배운 순환호흡법으로 악기의 한계를 뛰어넘어 새로운 해석의 경지를 열고 있다. 프랑크푸르트 알게마이네 차이퉁지는 그녀를 다비드 오이스트라흐와 블라디미르 호로비츠에 비견된다고 평하였다.
■ 재단법인 서울시립교향악단 Seoul Philharmonic Orchestra
2005년 6월, 재단법인으로 새롭게 태어난 서울시립교향악단.
서울시립교향악단은 세계적 오케스트라로의 도약을 위해 마에스트로 정명훈을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로 영입하여 오케스트라의 방향을 새로이 정립하고, 기존 단원 전면 오디션 및 국내외 단원모집 오디션을 통해 최고의 기량을 갖춘 연주자들로 조직을 재구성했다.
세계와 호흡하는 오케스트라, 한층 더 진보적인 오케스트라를 위해 국내 교향악단 역사상 최초로 상임작곡가제도를 도입, 그라베마이어 상을 수상한 세계적 작곡가 진은숙을 상임작곡가로 위촉했다. 전문 기업경영인 출신의 이팔성 대표이사와 20여명의 국내외 전문 인력으로 경영조직을 구성하여 공연 전반에 걸친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활동의 기반을 마련했다.
법인화 이후 비약적 발전과 변화의 청사진을 제시하며 시민의 기대와 사랑 속에 명실공히 세계 수준의 오케스트라로 거듭나고 있는 서울시향은 한 해에 100여회의 음악회를 무대에 올리고 있다. 마에스트로 정명훈과 함께한 2006년<베토벤 심포니 사이클>은 앵콜 공연까지 전회 매진신화를 기록했으며, 2007년<브람스 스페셜>은 우리나라의 클래식 음악에 대한 관심을 한 단계 높이는데 획기적인 전기를 마련하고 있다.
<정기연주회>, <특별연주회>를 통해 세계 최정상급의 지휘자와 협연자를 초청하여 뛰어난 음악성과 앙상블로 수준 높은 무대를 선사하고 있으며, 진은숙 상임작곡가가 기획하는 <아르스 노바>로 대중들에게 보다 가까이에서 현대음악을 소개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구민회관, 대학교, 도서관, 병원, 복지시설 등을 직접 찾아가 연주하는 찾아가는 음악회는 예술을 통한 문화복지의 실현과 클래식 저변확대에 기여하며 시민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2007년부터는 해외로 활동반경을 넓혀 태국, 뉴욕, 북경 등지에서 투어 연주를 마쳤고, 장기적으로 유럽, 미주 등지로 진출하여 세계를 무대로 연주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서울시향은 더 큰 목표와 이상으로 비상(飛上)하고 있다. 쉼 없는 담금질을 통해 최고의 기량과 완벽한 앙상블로 세계적 오케스트라로의 도약이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서울시향은 앞으로 정성과 마음을 다해 항상 시민과 함께, 국민과 함께 성장하며 세계적 문화도시 서울의 상징으로, 나아가 대한민국의 자부심으로 자리매김해나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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