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레이터 내부의 베어링이 손상되었거나 해서 소리가 나는 것은 아닐런지요? 비용이 좀 들겠네요. 중고로 교환하는 방법도 있지요. 저도 이상하게 차를 살때마다 제네레이터가 문제가 되어, 예전에 타던 아반테도 한번 교환한 적이 있고, 지금 타고 있는 로체도 한번 교환했습니다.
시동을 건 후에 그리고 정지상태에 있을때에만 소음(나사가풀려 드르륵 거리는 소리처럼)이 나며 운행중에는 그런 소음이 나지 않습니다 이러한 상태에도 밧데리가 이상이 있을수 있나요? 재네래이터 내부의 베어링 손상때문 이라면 베어링만 교환하나요 아님 전체교환을 해야하나요? 발전기신품 또는 재생품(A급 B급)으로 교환하면 비용이 얼마나 들까요 ~ 댓글 주신 여러님들께 관심써주심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밧데리 힘이 부족하면 그러한 현상이 있지요
왜 힘이 부족하냐 발전기가 고장나서 충전을 못시킨다면 그렇게 되고 그렇담 바꿔야지요
밧데리충전기 대충 3~5만원 구입하여 밧데리충전신기세요
일단은 긴급출동 부르세요
갸네들이 무엇이 안좋다 야기해줍니다
시동시소리리가나면밧데리문제입니다
제네레이터 내부의 베어링이 손상되었거나 해서 소리가 나는 것은 아닐런지요?
비용이 좀 들겠네요.
중고로 교환하는 방법도 있지요.
저도 이상하게 차를 살때마다 제네레이터가 문제가 되어, 예전에 타던 아반테도
한번 교환한 적이 있고, 지금 타고 있는 로체도 한번 교환했습니다.
시동을 건 후에 그리고 정지상태에 있을때에만 소음(나사가풀려 드르륵 거리는 소리처럼)이 나며
운행중에는 그런 소음이 나지 않습니다 이러한 상태에도 밧데리가 이상이 있을수 있나요?
재네래이터 내부의 베어링 손상때문 이라면 베어링만 교환하나요 아님 전체교환을 해야하나요?
발전기신품 또는 재생품(A급 B급)으로 교환하면 비용이 얼마나 들까요 ~
댓글 주신 여러님들께 관심써주심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