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웬만한 매연 관련 부품은 모두 교체하고 (정비공장에서)
그래도 매연이 발생하니 지인을 통해 입고한 16년 YP 카니발
DPF 제작사 장착 차량으로 정상인경우 매연은 완전 제로에 배출이 되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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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원
00:12
입고후 매연상태입고후 매연상태
대표
입고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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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기구
배기구에서의 매연 흡착정도는 매우 불량한 상태인데
어느 정비공장 정비사는 매연 관련 부품을 모두 교체후 동일한 매연 발생으로
딜레마에 빠져 지친 모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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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연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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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PF이상
다른 작업장에서 전 작업시 (2일전) 신품의 DPF를 교체해 입고한거라면서 그러니---
S크레임으로 재교체를 해야 하는데 에이구야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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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중
DPF후단을 연소되어 배출되는 매연이 이정도로 배출되면 DPF의 의미가 완전 상실입니다
이처럼 전단 파이프 탈거후에도 시동후 매연이 절대로 배출되어서는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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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젝터탈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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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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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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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후
이건 뭐 신차보다도 더 좋은 그래프를 보여 주고 있는데
정말 맘에드는 그래프 그림입니다
00:11
수리후 매연수리후 매연
대표
수리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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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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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후 매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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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기구 수분 배출 증거
DPF 신품 재 서비스크레임 처리로 신품 DPF를 받아장착후 필히 강제재생을 해주어야
추후 주행중 냄새라던지 등을 예방 할수 있다는건 알구들 계시기에
여기서 마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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