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밤 8시에 찍은 동영상조황 - 참고하시기바랍니다 >
갈치낚시도 이정도 잡히면 정말 신이납니다.
높은 너울과 강풍속에서 현장도착하자말자 4분이 낚시를 포기하셨습니다.
그러나 밤새 꾸준히 올라오는 갈치에 나머지손님들께서는 밤새도록 고생하시면서 많이도 낚으셨습니다.
조금물때, 강풍과 조류방향을 잘 읽을 줄 아는 선장은 그래도 낚아올립니다.
나이스호와 함께하는 갈치낚시는 재미가 있습니다. 도전해보시기바랍니다.
다음출조는 이번 된바람이 내리고 물색이 좋아지기시작하는 때부터 나갈예정입니다.
아마 수요일 이후나 되어야 출조가 가능할 것 같으니 참조하시기바랍니다.
예약은 미리하시어 자리부터 확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는 낚시가 끝난 후,
손님들의 쿨러에 손을 대 밑에는 잡어 위에는 갈치만 가지런히 정리하여 사진을 찍지 않습니다.
손님들이 잡아 놓으신 쿨러 그대로 사진을 찍기 때문에 조과가 빈약해 보일 수도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밑에 얼음을 상당량깔고 마치 쿨러만땅인양 허위사진은 찍지않습니다.
< 나이스호 먼바다 갈치낚시 안내 >
저희 나이스호는 전국에서 유일하게 선수, 선미에 단파장 수중집어등을 투하하여 집어시킵니다.
안개가 끼거나, 달이 밝거나, 집어에 어려움이 있을 때 더욱 그 진가를 발휘하는 것이 수중 집어등입니다.
출항사항 : 먼바다 출조시 태종대 하리항 오후 1~2시 전후출항,익일 아침7~8시 귀항.
부산앞바다 출항시 오후3~4시 출항. 익일 아침 7시 전후 귀항.
대마도방향 출항시 오후1~3시 출항. 익일 아침7~8시 귀항.
선 비 : 15만원
오시는곳 : 네비주소 동삼동 720-5번지(컨테이너 사무실. 승선명부 작성하고 승선합니다)
해양대학교정문에서 태종대방향200m앞 첫신호대에서 우회전하시면 사무실이 있습니다.
개인지참 : 전동릴, 권총손잡이, 경심14~16호, 미끼썰 예리한 칼, 가위, 장갑, 수건, 아이스박스,
오색합사 사용금지.
지 급 품 : 채비 7단, 최고급 갈치바늘10개, 석식, 갓잡은 갈치 회무침, 음료, 컵라면 등....
출조문의및 예약 : 나이스호 선 장 010 - 3595 - 7275
나이스호 사무장 010 - 4152 - 8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