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시간을 내서 휴무날 나들이로 이른시간에 인근의 경기 안성 팜랜드를 다녀왔다. 안성팜랜드는 직접 만지고 먹이주며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는 체험목장으로 황소, 면양, 거위, 돼지, 당나귀 등 다양한 가축들과 함께 교감할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었다. 탁 트인 초원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놀이시설과 우리나라 농축산업의 소중함을 몸과 마음으로 느낄 수 있는 교육시설 등이 있어 있고, 금계꽃, 코스모스, 해바라기, 핑크뮬리 등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곳중의 한곳이란 생각이다. 특히 가축들의 다양한 묘기등을 보여주았던 축제공연은 아주 많은 관람객들을 즐겁게 해준 코스이기도 했다.관람객중에는 어른들도 많았지만 부모들과 함께 한 아이들도 꽤 많이 구경하러 왔음을 느끼게 해줬다. 관람은 먼저 동물들의 일상을 돌아본후에 주변의 산책코스를 돌아보며 금계꽃, 코스모스, 해바라기, 핑크뮬리등을 보며 힐링을 한후에 마지막으로 축제공연을 관람였으며, 인근에서 간단히 점심을 먹고 귀가하였다.
오전에 관람을 마치고 주차장쪽으로 오는길에 보니 모든 주차장이 만차인데 진입도로에는 많은 차량들이 입구쪽으로 들어오는 모스을 보니 이른시간에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오늘 날씨도 좋았고 바람도 살랑살랑 불어 즐겁고 기분좋게 관람할 수 있었으며,주변에는 아이들이 관람을 하면서 체험할 수 있는 코스들이 많았고, 잠시 휴식할 수 있는 장소들도 많이 준비해놨음을 보곤했다. 우리는 전동차나 자전거는 대여하지 않고 산책위주로 돌아봤지만 워낙 팜랜드가 넓다보니 외곽으로 한바퀴 도는경우 이러한 도구를 이용하는 것도 좋을것 같다. 요즘은 우리가 사는 곳의 인근에 이러한 힐링을 위한 코스들이 많이 마련되어 있어 꼭 외국엘 나가지 않더라도 국내에서 잘 확인하여 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 생각해 본다.
첫댓글 정말 멋 있네요
두분의 모습을 보니
사랑이 넘쳐납니다
사진상의 모습입니다.언제나 따스한 격려글 고마워요
멋쟁이 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