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산.삼성산 기암괴석 및 100대 명산 안내(산정상 조망)

3. 경기도 산행기 수리산 (2015/06/16)
연무 추천 0 조회 247 15.06.20 15:40 댓글 12

• 15.06.20 17:10

첫댓글 수리산은 자주 못가지만 멋진산입니다...
    봄에만 가본듯, 즐감, 감사합니다...

• 작성자 15.06.20 19:28

오셔서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산행 이어 가세요^^

• 15.06.20 19:04

수리산을 크게 한바뀌 도셨네요. 수리산엔 자주 못 가지만 낮익은 모습을 다시 보니 그리워집니다.
    긴병꽃풀은 처음 봅니다. 덕분에 많은 야생화도 즐감하고 갑니다.

• 작성자 15.06.20 19:28

안녕하세요^^ 긴병풀꽃을 그리 적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15.06.22 13:58

저도 수리산 한바퀴 휭~~~ 돌아봐야 겠습니다.
    3개봉은 가봣는데 돌지는 못했네요. ㅎ
    좋은 사진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 15.07.06 18:13

오셔서 감사합니다. 돌면 돌수록 멋지게 느껴집니다. 좋은 산행 이어 가세요^^

• 15.06.23 20:19

다녀가셨군요
    이제야 산행기를 봅니다..
    수리산 수암봉을 1코스로 오르셨군요(5개의 수암봉 오름 코스가 있습니다.)
    저도 지난 일요일 4코스로 올라 병목안에서 친구를 만나 출렁다리 코스로해서
    제 3삼림욕장으로가서 오르다 우측으로 빠져 태양산에 다녀와서 1코스로 하산했답니다...
    반갑습니다...
    수리산의 구석구석을 담아 오셨군요
    행복하신 산행바랍니다.

• 작성자 15.07.06 18:14

안녕하세요^^ 매번 오셔서 좋은 말씀만 하시니 감사합니다. 저는 아직 태양산을 가보지 못했습니다. 한번 올라가야겠습니다. 아름다운 산행 이어 가세요^^

• 15.06.24 00:08

수리산도 많이가는 근교명산이군요.
    며칠전에도 다녀오신것 같았는데 ...
    올려주신 산행기로 수리산의 이모저모를 잘 보고 갑니다.
    늘 건강한 산행이 되시기 바랍니다. ^^

• 작성자 15.07.06 18:16

안녕하세요^^ 저의 집에서 가까워서 가끔씩 심심하면 갑니다. 다리가 시원치 못해서 비교적 가까운 곳으로 다녀옵니다. 매번 감사합니다. 안전한 산행 이어 가세요^^

• 15.06.27 08:26

이렇게 길게 도는 코스가 괜찮네요.
    여름철 더울때는 상당히 힘들것 같은데 대단하십니다.

덕분에 야생화와 멋진 풍경들 들감입니다.

• 작성자 15.07.06 18:21

안녕하세요^^ 시원한 숲으로만 다니니 그럭저럭 올라가고 내려 옵니다. 매번 나천지인님 산행을 잘 보고 있습니다. 좋은 산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