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사진은 한참 머물러 있을 때 바라보다가 움직이기 시작했을 때, 사진기를 가지고 나와 촬영한 것입니다.
아무래도 렌즈가 아래로 떨어지듯 흔들린 듯...
어림짐작으로도 굉장히 먼 거리(하늘) 같은데, 수직으로 떨어져내리듯 사라지고 있습니다.
촬영 장소는 청량리 현대코아 아파트 6층이고, 사진에 멀리 보이는 높은 아파트는 종암동.
촬영된 사진을 보면서, 대기권 밖인 것같이 생각되고, 그렇다면 인공위성? 이렇게 생각되었습니다.
떨어져내리는 속도가 까막득히 먼 하늘같은데도 가까운 하늘에서 수직 강하하는 초음속 비행기처럼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불빛은 점멸하지는 않았습니다.
첫댓글 이것과 비슷하거나 같은 모양은 아니지만 빛의 작용에 의한 것 같은 공중 모양을 많이 봐왔고 사진도 찍어봤지만 무관심하더군요. 공중에 뜬 비닐봉지에 차량에 의한 빛의 반사라는, 이상기류에 빛이 반사하는 등 여러가지 과학적인 원인이 있을거라 믿습니다. 알수없는 물체들과 함께 미지의 사실로 세상은 아무 일없이 잘 돌아가고 있습니다. UFO라는 게 외계인이 유인, 무인으로 보냈거나 아니면 국방정보 탐색차 선진국에서 띄우는 것으로 추측하지만 알수없는일입니다. 레이더에 잡히지않는 공식적으로 스텔스도있고 드론도 있는데 굳이 인간의 눈에 보이게 이상물체를 만들필요가 있을까? 그냥 이상물체의 과학적원인이 아직 밝혀지지않은
지금 댓글은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인공위성은 아닐듯합니다. issu 어플을 깔고 자주보는데 그시간대 대한민국상공을 지나는 위성은 없고 육안으로 저정도면 더더욱 위성은 아닐듯합니다.처음과두번재사진은 흔들림에의한 번짐인것같구요.. 혹시라도 내일같은시간에 같은장소에 나타나는지 다시한번 관찰이 필요할듯합니다.
촬영일자가 15년 10월이네요^^ 그럼 금성일 확률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