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은 생명 유지에 대한 산업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최소한의 노력을 기울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사람들을 집과 인터넷에 보관함에 따라 트래픽과 독자 수가 급증 함에도 불구하고 미디어 정리 해고와 임금 삭감은 계속 이어질 것입니다. 이제 필요한 시간에 저널리즘을 절약하기 위해 Google은 저널리즘 긴급 구호 기금 을 시작 하여 "전 세계 수천 명의 중소 및 지역 뉴스 게시자에게 긴급 지원을 제공합니다." OK , 구글이 구호 기금은 좌우 게시자 직감하는 데 도움 동안이 회사는 지난 몇 년 동안에서 긁어 모으게 한 현금에 비해 양동이에 한 방울은.
그것에서 블로그 , 구글은 지금 4월 29일까지, 출판물 너무 오래가 생산으로 구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에서 말한다 "지역 사회에 대한 원래의 뉴스를." 그러나이 펀드는“소규모 하이퍼-로컬”뉴스 룸의“저천”및 대규모 뉴스 룸의“저만”에 대한 지원 만 제공 할 것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가이드 라인은 또한 보험의 종류 것은 가치가 펀드 행운-및 제한이 맞지 않을 수도이 100 풀 타임 사이의 어딘가에 파트 타임 및 계약 근로자에 의존하는 것과 언론인 이렇게와 뉴스 룸으로 대상 있습니다 구제 금융. 예를 들어, 지원자는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및 B2B 간행물을 할인하는 "핵심 뉴스에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무언가가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 낫지 만,“너무 늦거나 너무 늦었습니다”
covid-19 전염병은 많은 트래픽과 지속 불가능한 미디어 산업 사이의 연결을 끊지 않았습니다. 이미 얼마나 많은 피해를 입 었는지를 강조했습니다. 구글과 페이스 북은 몇 년 동안 광고 수익을 떨어 뜨렸다. 2010 년 Google은 애드 센스 블로그 에서 콘텐츠 광고에서 32 %, 검색 광고에서 49 %가 줄었다 고 밝혔습니다 . 그것은 그 출판사는 집으로 가져 보일 수도 있지만 대부분 두 시나리오 모두에서 소득을, 뉴스 미디어 얼라이언스 특집은 더욱 불투명 한 수익 공유 규칙이있는 "Google 애드 센스 Google 광고 관리 시스템을 통해 판매 게시자 관련성이되었다"그 지적 "Google은 게시자보다 그 관계에서 훨씬 더 많은 혜택을받습니다."
구체적인 수치를 찾기는 어렵지만, 어떤 수치가 나오면 게시자가 광고에서 집으로 가져 오는지 에 대한 그림이 어둡습니다 . Digital Content 의 2017 년 보고서에 따르면, 평균 프리미엄 게시자는 Facebook, Google 및 Snapchat 소유의 타사 배포 플랫폼에 전체 수익의 14 %에 해당하는 콘텐츠 를 배치하는 데 평균 770 만 달러가 집결되었습니다. Facebook과 Google은 미국에서 디지털 광고 산업의 60 %를 차지하며 2019 년 에는 약 650 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
뉴스 미디어 얼라이언스 에 따르면 구글 자체는 검색 광고에 90 %의 졸림을 가지고 있으며 온라인 광고 기술 시장에서 거의 70 %를 차지하고있다 . 이는 미국 전체 온라인 광고 수익의 37 %를 차지합니다. 그리고 뱀파이어의 진정한 방식으로 Google은 디지털 미디어뿐만 아니라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는 것뿐만 아니라 광고를 게재 할 때 (및 Facebook의) 광고 기술을 사용하는 광고주로부터도 이익을 얻습니다. 그것을 모두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은 골치 아픈 일이지만, 중요한 것은 구글 (그리고 페이스 북)을 두 번 찍는 것입니다. 2016 년 가디언은 파운드 당 30-40 펜스 정도의 작은 돈을 집에 가져 갔다고 말했습니다.광고주가 사이트에서 지출 한 가디언 이 구독 증가로 기록에도 불구하고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100 명의 비 편집 직원이 더러워 질 것이라고 이번 주에 발표 한 것은 정말 놀라운 일 입니까?
Google의 Journalism Emergency Relief Fund를보고 PR 스턴트 만 볼 때이 짠 블로거를 변명해야합니다 . 물론 Google은 국제 저널리스트 센터와 컬럼비아 저널리즘 학교의 다트 저널리즘 및 외상 센터에 총 1 백만 달러를 기부하고 있습니다. 또한 페이스 북은 covid-19의 영향을받는 지역 뉴스 단체에 1 억 달러 를 기부 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나 몇 번의 유인물은 이러한 지역 간행물에서 오랫동안 조명을 유지하지 않을 것이며 상황이 언제 정상으로 돌아올지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제안했지만 , 아마도 외부의 저널리즘 기부금을 위해 멋진 10 억 달러를 깎을 수도 있습니다.치명적인 전염병의 좋은 시작이 될 것입니다. 그때까지 Big Tech는 "지금 중요한 저널리즘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한 소감을 표명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