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밤보다는 낮에 만나자고 제안하신 최영일, 박효근, 이인자 선배님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다음과 같은 날짜와 시간 그리고 장소에서 만나고자 합니다.
일시: 8월 23일 (금요일) 오후 12시 30분
장소: 월평 한식집 (02-735-2389, 서울 종로구 관훈동 118-33)
오시는 방법:
지하철 1호선 종각역 하차, 3번 출구로 나오셔서 안국동 사거리 방향으로 약 700미터 (아래 지도 참조)
지하철 3호선 안국역 하차, 6번 출구로 나오셔서 안국동 사거리 방향으로 약 170미터 (아래 지도 참조)
제가 크라운 베이커리 앞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회비: 2만5천원 (점심 식사 가격은 2만원으로 고정되어 있고, 약주하실 것을 고려한 가격입니다)
참석자: 최영일, 이상진, 유길선, 구문굉, 박효근, 이인자. 이혜숙, 김세창, 김찬근, 홍석봉 (이상 10명)
예약 인원을 알려줘야 하기 때문에 추가로 참석하실 분은 밑에 꼬릿말을 달아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홍석봉 배상
첫댓글 참석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낮시간으로 바꿔주셔서 감사합니다.
늘상 올리시는 글로만 선배님을 뵙다가 이렇게 직접 만나 뵐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참석해야지요! 어려움은 있읍니다. 내자의 병원 진료일정과 겹쳐서 병원 진료일정을 변경하느라 바쁘네요. 그래도 꼭 참석합니다.
병원 진료 일정을 바꾸시면서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아름다운 부겐베리아 사진에 또 감사드립니다.
23일에 뵙고 서울대에서 월남전 인터뷰 하신 것 말씀좀 듣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참석하여 멋있는 분들을 뵙고자 합니다.
앗 선배님 고맙습니다.
내일 화기애애한 모임이 많이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