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토요일 아침부터 비가온다는 예보가 있어 봉사를 진행하는데 어려움이 있지 않을까 조금은 걱정이 되었지만 다행히도 오전에만 비가 조금 내리고 오후부터는 해가 뜨고 날씨가 맑아져서 다행이었습니다.
대상자가정이 좁은 골목길에 위치해 있어 희망이 주차를 어떡해 해야하나 걱정을 안고 봉사지로 달려갔는데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힘들게 자재를 옮기지 않아 다행이었습니다.
토요일 참석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고생많이 하셨습니다. 여러분께서 열심히 도와주신 덕분에 대상자분께 쾌적한 환경을 선물해 드릴 수 있었네요~~
4월 중순인데도 일교차가 심하네요~다들 이런 날씨에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한 주 잘 보내시고 이번주는 양주에서 건강한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이렇게 모든 공사를 완료하였습니다. 대상자께서 건강이 좋지 않으신데 쾌적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지내셨으면 합니다.
다시 한 번 토요일 참석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한 주 잘 보내시고 이번주 양주에서 만나요~~^^
첫댓글 정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의 봉사덕분에 어르신이 사시는 곳에서 평안하고 안락한 노후를 보내시게 되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고르지 못한 날씨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
비도 오고 입구는 좁고, 화장실이 출입문앞이라 복잡했는데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보일러 연도가 문앞에 있어 가스가 집으로 들어와 연장해서 문 옆으로 돌렸는데 마감사진이 없네요.
마지막에 바닥정리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마무리하고 나오니 다들가셨더군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