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늘 노량보러갔다가 시간이 안맞아서 결국 설의봄을 보고야 말았습니다...(와잎이 넘 보고싶어해서..) 정말 솽욕을 하고 싶었습니다. 임금님귀는 당나귀귀라고 대나무밭에서 외쳐야만 했던 그심정이 이해가더군요.. 그렇게 씩씩 대고 있는데 와잎이 헐! 이러면서 알려주더군요... 자살,... 백화점 한복판에서 아놔 열자식들 하며 좀크게 말햇습니다. 분노가 너무 치밀어 오르더군요~ 너무 좋아했던 배우라 그런가...
진짜 다들 시청 나가시면, 근처 다니실 때 직원증 보시고 다들 오물 본 거처럼 해주세요. 저들은 스스로는 절대 안 바뀝니다. 인정하는 순간 스스로 어떤 인간인지 인증하는 거니까요. 그냥 스스로가 부끄럽게 만들어야 하는데, 보면 얼굴 찌푸리고 코 막는 게 논리적으로 항의하는 거보다 더 좋습니다.
첫댓글 진짜 인간이길 포기한... 아니죠 금수만도 못한 것들이죠
저 쓰레기들은 맨 꼭대기부터 말단 직원까지
조국이 정말 싫은가 보네요. 그냥 뭐만 하면
조국, 조국, 조국
이런 쓰레기보다 못한…
퉷 휴지로도 못쓰는 쓰레기
현타 안오나
저러고 기자 욕하면 억울하고 명예훼손으로 고소 한다고 난리지..
와 진짜 어떻게 이딴 기사를 쓰냐
저래도 문제 안되니까 쓰는거죠.
정권이 바뀌어도 조중동은 망할일이 없으니까요.
재들은 사람이 아니에요.
벌레라는 단어도 아까워요
기레기..
쓰레기 한테도 미안할지경 ㅉㅉ
뭔 소리야 알아듣게좀 써라
적당히 해라 진짜….
아.. 오늘 노량보러갔다가 시간이 안맞아서 결국 설의봄을 보고야 말았습니다...(와잎이 넘 보고싶어해서..)
정말 솽욕을 하고 싶었습니다. 임금님귀는 당나귀귀라고 대나무밭에서 외쳐야만 했던 그심정이 이해가더군요..
그렇게 씩씩 대고 있는데 와잎이 헐! 이러면서 알려주더군요... 자살,...
백화점 한복판에서 아놔 열자식들 하며 좀크게 말햇습니다. 분노가 너무 치밀어 오르더군요~ 너무 좋아했던 배우라 그런가...
아무튼 지금 아무것도 하기 싫네요~ 아 너무 짜증나요 진짜!!!!
진짜 다들 시청 나가시면, 근처 다니실 때 직원증 보시고 다들 오물 본 거처럼 해주세요.
저들은 스스로는 절대 안 바뀝니다. 인정하는 순간 스스로 어떤 인간인지 인증하는 거니까요.
그냥 스스로가 부끄럽게 만들어야 하는데, 보면 얼굴 찌푸리고 코 막는 게 논리적으로 항의하는 거보다 더 좋습니다.
와....
조선일보에서 일하는 사람은 인간으로 안봅니다..
버러지도 아까운 욕
하아.... 심한말 심한말 심한말
욕욕욕욕
검찰 다음은 무조건 언론개혁 해야합니다.
정치성향을 떠나 얘들은 진짜 직원 하나하나의 인성까지 의심이 되는 회사임
이 하 아 하.......... 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