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 중앙교회 이집트 테러사태의 중요한 영적의미 - 홍의봉선교사
Alpha 와 Omega 되시는 하나님은 미래의 일을 다 아시고 계시고, 따라서 이번에 발생한 이집트 테러사태도 아셨을 것이며, 피하도록 해주실 수도 있었을텐데, 허용하신 것을 보면, 주시고자 하는 메시지가 있지 않나하여, 나름대로 분석해 보는 견해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1) 저도 오래전 촬영을 위해 카메라를 들고 이스라엘의 Eilat 을 통해 시나이반도로 들어간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 사태가 발생한 Taba 는 Eilat 으로 부터 불과 10 Km 떨어진 도시로서, 우선 시나이반도(광야)에서 "약속의 땅" 으로 들어가는 길목에 위치한 지역임으로 "약속의 땅" 으로 들어가는 영광의 대사건이 매우 임박함을 알려 주시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2) "약속의 땅" 으로 들어가는 과정에서 어두움의 세력은 가능한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저지 시키려고 발악함으로, 항상 깨어 있고, 끝까지 믿음을 지켜 잘 예비됨으로써 승리하라는 뜻이 있지 않겠나 하는 생각도 해보게 됩니다.
"내가 속히 임하리니 네가 가진 것을 굳게 잡아 아무도 네 면류관을 빼앗지 못하게 하라" (계시록 3:11)
3) 지난 1월 16일, 리오의 예수상 오른 손에 정확히 번개가 내려치는 놀라운 사건이 발생했던 동일한 날, 1천톤 이상의 두 ISON 잔해가 홍해에 떨어졌는데, 이 역시 홍해를 건너 "약속의 땅" 으로 들어가는 영광의 대사건이 임박함을 알리는 명백하고도 중대한 징조와 싸인이었다고 이미 알려 드린 바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테러가 발생한 Taba 도 홍해의 아카바만에 위치한 도시임으로 서로 상통한다고 볼 수 있는 것입니다.
http://cafe.daum.net/aspire7/Cp6O/3182
그런데 미국 사역자들 사이에서는 2006년 2월 18일 매우 특별한 Gamma Ray Burst(감마선의 폭발 및 방출을 의미하며 GRB 로 표기함) 가 일어 났는 바, 전례가 없었던 33분 동안이나 GRB 가 지속된 사태를 역시 명백하고도 중요한 징조와 싸인이었다고 보아왔던 것입니다.
http://www.crystalinks.com/gammarays.html
왜냐하면 33 은 일전 "Bible Meaning of Numbers" 사이트를 소개해 드렸듯이 "Promise"(약속)를 의미하기 때문에 "약속의 땅" 으로 들어가는 것과 연관이 있다고 보는 것입니다.
http://www.spiritcommunity.com/dreams/bible_numbers_ref.php
그런데 33분은 1980 초로서, 2000 초에 근접하는 수이며, 여호수아 3:4-5 에 기록된 "이천규빗쯤" 과 상통한다고 볼 수 있고, 그래서 GRB 33분의 사건은 요단강을 건너 "약속의 땅" 으로 들어가는 사건을 의미했다고 보는 것인데, 그 사태가 발생한지 8년이 됨으로, 아리엘 샤론을 8년만에 거두어 가신 것과 상통한다고 보는 것이며, 지난 1월 16일 ISON 의 두 잔해가 홍해에 추락한 사태를 "약속의 땅" 으로 들어가는 징조와 싸인으로 본다면 이 역시 상통한다고 보는 것입니다. 그런데 오늘 아침 이집트 테러사태를 접하면서, 아직 정확한 수는 모르지만, 일차적인 발표로는, 버스에 탑승하고 있었던 수가 이집트인을 제외하고 한국인만으로는 총 33인이라고 보도하고 있음으로, 등골이 오싹해짐을 느꼈던 것입니다. 우연의 일치일까요?
"백성에게 명하여 가로되 너희는 레위사람 제사장들이 너희 여호와의 언약궤 메는 것을 보거든 너희 곳을 떠나
그 뒤를 좇으라 그러나 너희와 그 사이 상거가 이천규빗쯤 되게 하고 그것에 가까이하지는 말라 그리하면 너희
행할 길을 알리니 너희가 이전에 이 길을 지나보지 못하였음이니라" (여호수아 3: 4-5)
( ISON 의 잔해가 홍해에 떨어졌던 지난 1월 16일로 부터, 8년전 GRB 33분의 사태가 발생했던 2월 18일까지도 정확히 33 일이
되긴 하지만, 그 날과 그 시는 하나님만이 아시고, 주권은 하나님께 있음으로, 저는 알지도 못할 뿐더러 절대 함부로 날을 말하지 않으며, 그저 객관적인 Fact 가 그렇다고만 알려 드립니다)
4) 바로 어제 "<신이 내린 사람>과 곧 임할 전쟁의 연단" 의 글을 올린 바와 같이, 이번 이집트 테러사태는, 이제 곧 한국에 임할, 특히 한국교회에 임할 환난과 수난을 의미한 것이 아니겠는가 하여, 이 역시 등골을 오싹하게 합니다.
물론 이상은 저의 개인적인 분석일 뿐입니다. 그러나 미국의 많은 사역자들이 초읽기에 들어 갔다고 긴장해 있는 상태임으로, 일단 즉각적으로 예비되시고, 지금까지 늘 그래오셨듯이, 항상 깨어 있으시며, 끝까지 승리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첫댓글 정신없는 글 같아요? ㄱㅖ시록을 써먹을때가 그렇게도 없나요? 무슨 선교사란 분이 신비주의자 같이 막 합니까?
계시록은 학자들간에도 아직도 견해차가 있는부분이 많습니다
우리의 말과 글 또한모든생각 숨은동기가 하나님앞에 드러나는 날이 옵니다
기독교 자체가 신비요 특히 요한계시록은 가장 휘황찬란하고 기묘한책이라 말할수있습니다
은혜 충만한분이 표현할 글은 아닌것같군요
이마지막때 순간마다 입술에말도 하늘을보아야 할것입니다
선교사님 진천은 저의 고향입니다
각자의 신앙의 잣대가 다를 수 있으니, 다른 신앙의 잣대로 보면, 그렇게 판단 할 수도 있겠지요. 저는 님의 신앙의 잣대를 판단하지 않겠습니다. 그러나 많은 분들이 동감하시고 은혜 받으심을 알려 드립니다. 샬롬!
@haha 진천은 가본적이 없습니다만, 주님 앞에서 곧 뵙기를 고대합니다. 샬롬!
@haha 계시록은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그런식으로 자의적으로 말씀하시면 안되는 것입니다
<1천톤 이상의 두 ISON 잔해가 홍해에 떨어졌는데>
라고 하셨는데...
정확한 증거를 부탁드립니다.
위에서 소개해 드린 동영상 3182 에 들어 가셔서 소개된 유투브 메시지를 보십시요. 상당히 과학적인 근거에 의한 내용이라고 판단되어서 인용했습니다.
@euibhong 1천톤 이상의 잔해가 홍해에 떨어졌다는 것이 아니라 40초 동안에 불타버렸다고 된 것 같은데요?
@euibhong 불공의 진행 방향도 이스라엘 백성들이 홍해를 건넌 반대 방향이구요...
즉, 서쪽에서 동쪽으로 이동한 것이 아니라, 동쪽에서 서쪽으로 이동한 것으로 나옵니다.
@euibhong 에구에구....
참담해서 어쩝니까?
@마르튀스 동영상 0:20 에 "The largest Fireball was estimated to be over 1000 tons. 2 million pounds." 라는 자막이 뜨고, 음성도 0:35 에 그 내용을 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세와 이스라엘 백성이 홍해의 아카바해를 건넜다고 보는 견해도 있는 만큼, ISON 의 잔해가 어느 방향에 떨어졌는지를 정확히 알 수도 없겠거니와, 홍해에 떨어졌다는 것만으로 충분한 싸인이 된다고 저는 봅니다.
@crystal sea 주님이 주신 사역을 그렇게 적당히 하지 않습니다. 모든 정보들을 정확한 근거에 의해서 전하지요. 동영상에 다시 들어가 보도록 권합니다.
@euibhong 만약 천톤 이상되는 운석이 홍해에 떨어졌다면...
대박일겁니다.
운석의 값이 엄청 비싸거든요...
아마도 세계 토픽이 되었을 겁니다.
운석의 값은 금보다 비쌉니다.
대략 금 값의 열배 정도 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천톤이면...
오십조 정도 되겠군요...
@euibhong 정확한 정보에 근거해서 전한다하시니....
참담한 마음 가눌 길 없어 눈물이 날려고 합니다.
주여~~~!
이를 어쩌면 좋습니까?
진리와 성령으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euibhong It entered the atmosphere at 34,000 MPH.
It burned for 40 Seconds, the tail extended 186,411 Miles
자막에는 그것이 대기권으로 34,000 마일/시간의 속도로 들어갔다고 나옵니다.
그리고 40초동안 연소 된 것으로 나옵니다.
속도가 대략 초속 14 킬로미터 정도 되는군요...
꼬리의 길이가 186,411마일이라 기록 되었는데...
잘못 표기 된 것 같습니다.
그 정도면 대략 300000Km정도 되는데, 지구를 일곱바퀴 반 돌수 있는 길이 입니다.
186마일 정도라면 대략 300Km정도 됩니다.
정부에서 여행제한지역이라고 하는데 왜 머땜시 거길 가셨을까나? 참으로 안타깝네요....
선교사님 감사합니다~
글 아주 잘보고 있어요.
늘깨어 있겠습니다.
마라나타~♥
선교사님 늘 감사드립니다. 늘 깨어있슴에 힘이되네요. 마음을 지켜 오늘도 승리하는 삶 살아갑시다~
모든것은 하나님의 허락하심에 주의 나라가 완성되어 가며 환란이 가까운 시기이기에 특별히 사랑하는 우리나라 영혼들을 깨어나게 하시는 주님의 은혜라 여깁니다~성지순례성도님들중 몇분은 더욱 사랑하시기에 미리 데려가신거라 믿게 되네요~귀히 쓰임받는 선교사님 감사합니다^^~
시나이반도에 있는 시내산은 모세가 지나간 약속의땅이 아님을 이미...알고 계신분들이 많을것인데요?
하지만 뉴스를 (사고지점)보는 순간에 그곳은 상징적중요 의미로
믿지않는 사람들에게 어떤 방법이던지 세상에 기독교를 인정 하던 하지않은 사람들에게는 알려지겠다 싶었습니다
모세와 이스라엘 백성이 시나이반도를 지나 아카바의 홍해를 건너 아라비아로 갔으니, 시나이반도를 통과하지 않을 수는 없지요. 다만 이번에 사고가 난 타바가 지나간 길목이느냐는 그 누구도 증명 할 수 없지만, 상징적으로는 맞다고 봅니다. 샬롬!
@euibhong 예...시나이반도로(약속의땅이다? 들어가는것으로 글 착각 하엿었요.너무 민감하게 본문 글에 강조가 되면
사람들에게 시대에 깨어있게 자극되기는 좋겠지만 혹여 지나치게 미혹 될가 해서입니다.
덧없고 하찮아보이는 죽음도
앞으로 되어질 하나님의 역사에 귀한 거름이 될줄 믿습니다
이스라엘과 이집트 중동땅이 하나님께 온전히 돌아오기를 소망합니다
아멘 아멘 .
은혜충만님, 아이디 바꾸실 마음 없으세요?
아니 독하게 마음먹고 선교사님 정신좀 차리라고 했는데 은혜가 별로 안되나요 ???
다른 것은 몰라도 성경은 자의적 해석을 금하고 있는데 항상 저러니깐 함 했슴돠 !!!!
대한민국에대한 심판의 메세지라고 느껴지는 이유는 뭘까요...
이 시기에 북한 평화 전술도 그렇구요..부디 아무일 없기를...바랄뿐입니다
홍선교사님 부디 끝까지 귀한 사명 감당해주세요
귀있는자는 들을것입니다
아무리 조롱하고 멸시당해도 묵묵히 사역감당하시는 모습에 감사할뿐입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