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새벽에 삼성카드 한도조정 안내문을 받았습니다.
전 삼성,엘지 두 카드를 사용하는데..주로 사용하는 카드는 삼성입니다.
급박하게 돌아가는 경제사정 속에서 회원님의 이용실적 등을 고려해서
총한도 800에서 300으로 하향조정되었습니다.
연체한번없고, 이용실저 좋고, 현금서비스를 많이 사용하지도 않았습니다.
지난달에 급해서 130정도 사용하고, 바로 중도상환했는데..
이런 일이 생기니까 황당합니다.
게다가 메일에 적힌 현금서비스 금액이랑 실 현금서비스 금액이랑 달랐습니다.
300인데 500이라 체크되있질 않나..
급한 불은 껐고 이제 잘 아껴서 카드사용하지 않기로 결심했지만,
카드사들 하는 행동이 너무 괘씸합니다.
우수회원이라 추켜세우고, 등급까지 올려준게 며칠 되지도 않는데..
내일 콜센타로 전화할건데..물론 일관된 답변만 늘어놓겠지만,
한도가 내려간 정확한 사유를 듣고, 여기에 대처하려면 어찌해야 할까요?
이미 카드사들은 엘지카드를 보유한 회원들의 한도를 대폭 낮추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우리카드는 한도 1100이던 사람을 0으로 해놓았다고 하던데..
이제 더이상의 돌려막기란 정말 있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정말 뒤숭숭하네요.
첫댓글연체가 없었더라도 요즘 카드사들의 현사정이 안 좋은 관계로 한도를 많이 낮추는 실정이라고 합니다. 저도 우리카드 한도 810만원이 순식간에 0원으로 되었답니다. 며칠씩 늦더라도 꼬박꼬박 갚았는데도 말입니다. 삼성 엘지참 대단한 회사거든요. 그래도 님은 돌려 막기 안하시는데 왠 신용불량카페에 가입을 ???
첫댓글 연체가 없었더라도 요즘 카드사들의 현사정이 안 좋은 관계로 한도를 많이 낮추는 실정이라고 합니다. 저도 우리카드 한도 810만원이 순식간에 0원으로 되었답니다. 며칠씩 늦더라도 꼬박꼬박 갚았는데도 말입니다. 삼성 엘지참 대단한 회사거든요. 그래도 님은 돌려 막기 안하시는데 왠 신용불량카페에 가입을 ???
한도가 낮아서 돌려막기가 어렵지 않으시다면 굳이 삼성 콜센타에 전화해서 왜 한도를 낮췄느냐고 물어 볼 이유가 없을 듯 생각이드네요. 여기 회원님들(저를 포함)은 한도가 낮아져서 갑자기 갚을길이 막막한 님들도 많거든요. 님은 굳이 전화까지 할 필요는 없을 듯 하네요.
도대체 이 분은 뭐가 답답한 것이여...? 여기 갚을 돈이 당장 없어서 힘들어 하는 사람들에게 염장 지르자는 거여, 뭐여?
ㅋㅋㅋ 그래도 나름대로 말못할 속사정이 있을수도 있잖아요... 이해합시당..ㅋㅋㅋ
저두 한도가 절반씩 낮춰졌더군요. 어차피 돌려막기 끝낼려고 맘먹었던지라.. 덤덤하게 받아들이는데. 가족들한테 알리는게 문제군요.
이때가 가장 가슴타고 속이 탈때 일 겁니다..너도나도 한도 축소하니 버틸 사람 그리 많지 않을 겁니다.
돌려막기 하던분들 막다른곳에 오게 된셈이군요 위기가 기회라죠? ^^::: 그냥 터트리세요! 언제까지 돌려막기 하시려구요? 만반의 준비를 한뒤 터트리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