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음식 가운데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도무지 이해할 수가 없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발룻이라는 것이 있는데
필리핀 사람들이 길거리에서 쉽게 사서 먹을 수가 있는 것입니다
한마디로 계란인데 병아리가 되기 직전의 계란으로
저도 처음에 필리핀에 갔을 때 필리핀 친구가 권하였지만
도무지 먹을 수가 없었습니다
딱딱한 부분이 있고 병아리가 되기 직전의 계란이어서 털이 나 있어요
여자들은 아마 징그러워서 먹을 수가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필리핀 사람들은 잘 먹습니다
아이들 조차 맛있게 먹는 필리핀 음식이지요~~